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피해 붙일때 왜 보통 스커피해를 붙임? ㅇㅇ (175.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4 작성일 2021-02-16 18:00:50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6592 몹에 스커가 많아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서지수 2021-02-16 18:01:02 건공이라서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01:04 건에 스커가 많아서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2-16 18:01:12 '건'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1-02-16 18:01:20 삭제 수정 스커가보통전열이니 빨리녹여야 라인밀어서 펼쳐보기▼ Ludovicus 2021-02-16 18:02:16 디펜더는 별로없고 레인저나 스나는 그런거 안붙여도 잘죽는편 각서윤같은 예외빼고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2-16 18:02:21 스커 빨리 안 찢으면 게임이 터지는 경우가 많으니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16 18:02:57 건틀렛용임 대부분의 빨리 안녹이면 골치아픈 좆사기캐가 대부분 스커임 유나 각등이 구관검 알렉스 이프리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누히 하지말고 노노히 합시다 [11] ㅇㅇ (220.119) 2021.02.16 127 0 메이드가 최고지 [10] 찍먹한다 2021.02.16 223 0 탱커템에 셋바 바를거면 무슨템에 바르는게 베스트임? [6] HOGAMGONIC 2021.02.16 150 0 10억받기 vs 카사하기 [7] 날개그늘 2021.02.16 147 2 ✋질문 뉴비 SSR 선택 질문. [5] ㅇㅇ (121.129) 2021.02.16 135 0 이거 1주년 160뽑에서 0쓰알인경우도있음? [14] yEves 2021.02.16 186 0 로자리아 뽑고 싶은데 픽뚫노릴까 [3] 묨뮴몀 2021.02.16 106 0 110 찍어줄애 뭐있지 [8] ㅇㅇ 2021.02.16 85 1 진짜 클져랑 콜라보 할꺼면 [7] 니퍼 2021.02.16 125 1 레이보면 금태 에바빠맞는것같음 [2] ㅇㅇ (122.32) 2021.02.16 70 0 아 드레스복 입은 류드밀라 ㄹㅇ 꼴린다 금지어다 2021.02.16 53 0 얼리버드 기상 [7] 토깡이 2021.02.16 103 0 갤에도 뉴비 좀 오는거 같은데 [1] ㅇㅇ (114.203) 2021.02.16 71 0 ✋질문 베로롱 vs 알렉스 [11] ㅍㅇ 2021.02.16 118 0 각힐 각등이 아직 못고른애들은 그냥 각등이 받아라 [9] 핸드소닉 2021.02.16 204 0 헐 짱깨가 10분간 연동안한 이유 떳다 ㅋㅋㅋㅋ [6] ㅇㅇ (121.129) 2021.02.16 151 0 타오바오 애들 캐릭풀 왜이리 좋냐 미쳤네 [1] 포벌 2021.02.16 131 0 건틀렛 플레 오토덱을 찾는 여행기 끝남 [1] PCS 2021.02.16 189 3 아이씨 신캐좀 좋게나오지 [5] 999 2021.02.16 92 0 한국게임회사들 수출잘하고 잘살고 있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6 93 0 나중엔 민혁도 나올거 같음 [1] 한우쟝 2021.02.16 53 0 잠자는방법 구함 [5] 캐빨겜 2021.02.16 97 0 스포)레이 보면 생각나는거 없냐 [2] 한우쟝 2021.02.16 101 0 ~~피해 붙일때 왜 보통 스커피해를 붙임? [7] ㅇㅇ (175.123) 2021.02.16 114 0 짱개쌔끼 연동을 10분동안 안해주는데 뒤졋나? [4] ㅇㅇ (121.129) 2021.02.16 113 0 이거 타오바오 애들껀 160뽑 하는거였나 [7] 포벌 2021.02.16 181 0 10억받고 카사 접기 vs 안받고 계속하기 [12] ㅇㅇ (211.51) 2021.02.16 126 0 건쉽 픽업하기 vs 카사 접기 [7] DisplayPort 2021.02.16 117 0 건틀렛 새벽건이 진짜 빡세다 [4] 이제 2021.02.16 141 0 근데 가장 근거있는건 클로저스긴 함... [4] 잔비형아 2021.02.16 113 1 나유빈 상향 가능성 있음? [7] ㅇㅇ (58.121) 2021.02.16 99 0 크레딧 저거 앞자리 8이었는데 눈물점 2021.02.16 55 0 절대천장하나도안치고다1주년160뽑홍어해서먹은거임아무튼그럼 [3] Koreanbural 2021.02.16 133 2 나도 가은이줘 [1] ㅇㅇ (110.12) 2021.02.16 44 0 건틀렛 각등이 없는게 한이다 [3] 결왕 2021.02.16 137 0 낚시채널 광고 존나웃기네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2.16 95 0 결국 160뽑 끝날때까지 레지나 베로니카 못먹었네 [6] 꼬접복귀러 2021.02.16 172 0 리세계 사고나니까 번뜩 떠오르는 생각 ㅋㅋ [8] ㅇㅇ (121.129) 2021.02.16 170 0 추천인 아직 안하신뉴비들 있나요? [4] ㅇㅇ (110.12) 2021.02.16 102 0 메카 메이즈 방어구 갈아버린거 진짜 좆같네 [7] ㅇㅇ 2021.02.16 139 1 발렌스토리 왜 이럼 [1] ㅇㅇ (122.36) 2021.02.16 92 0 얘들 글섭출시까지 염두하고 있다면 [5] 심장발전소 2021.02.16 161 0 복귀하고 육성하려는데 [1] 발로차기좋은이불 2021.02.16 51 0 무료뽑 160 떳냐! [2] 아라비카 2021.02.16 158 0 에픽세븐 콜라보 괜찮을거 가틈... [6] 잔비형아 2021.02.16 217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8: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