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각등이 아직 못고른애들은 그냥 각등이 받아라 핸드소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04 작성일 2021-02-16 18:03:19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6640 PVP 최상위권에서 각힐 노밴인데도 안쓴다. 각등이는 노밴이면 당연히 쓰고 1밴이어도 덱에 따라서 쓴다.각등이 받아라 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1-02-16 18:04:08 게다가 이번주는 각힐쓰기엔 너무 안좋은주임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04:39 Pve는? 난 건은 잘안돌려서 pve가 더중요함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6 18:05:07 pve는 솔직히 아무거나 받아도 상관없음 펼쳐보기▼ 타다노 2021-02-16 18:05:19 Pve도 전당 1~2정도 각힐 쓰다가 전당3부턴 잘 안씀 펼쳐보기▼ ㅇㅇ (112.146) 2021-02-16 18:05:25 삭제 수정 각힐받든 각등이받든 2100못넘기는건 마찬가지일거같은데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6 18:06:54 거긴 캐릭하고 장비가 갖춰지면 자동으로 뚫어짐 나중에 더 올라갈때 각등이가 더 도움됨 펼쳐보기▼ ㅇㅇ (110.12) 2021-02-16 18:06:40 삭제 수정 pvp최상위권을 갈일이없음 ㅋㅋ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6 18:08:10 구간마다 메타가 약간 다르긴한데 결국엔 최상위권 애들이 쓰는 덱이 정답에 가까워서 아래에서도 올리는데 도움 많이 됨 펼쳐보기▼ ㅇㅇ (110.12) 2021-02-16 18:08:45 삭제 수정 보통 플레정도면 정체될텐데 플레어서는 각힐충분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면세계 님들아 늒네 과금 상담 부탁해요. [14] 이라기실타 2021.02.16 112 0 님들 격전에서 탱 뭘로시킴? [5] 지아링 2021.02.16 135 0 메카닉콘 만드는넘 있음? [1] 심장발전소 2021.02.16 51 0 돈복사 버그있네ㄷㄷ [12] ㅇㅇ 2021.02.16 176 0 다이브이거돌았나 [7] ㅇㅇ 2021.02.16 104 0 리세계 샀어. 후 ㅋ [19] ㅇㅇ (121.129) 2021.02.16 220 0 샤오린전장 지피vs치피 ㅇㅇ (220.84) 2021.02.16 58 0 해냈따 [2] 트로피 2021.02.16 77 1 세상에서 제일 쓰레기 게임.... 잔비형아 2021.02.16 53 0 누누히 하지말고 노노히 합시다 [11] ㅇㅇ (220.119) 2021.02.16 128 0 메이드가 최고지 [10] 찍먹한다 2021.02.16 223 0 탱커템에 셋바 바를거면 무슨템에 바르는게 베스트임? [6] HOGAMGONIC 2021.02.16 150 0 10억받기 vs 카사하기 [7] 날개그늘 2021.02.16 148 2 ✋질문 뉴비 SSR 선택 질문. [5] ㅇㅇ (121.129) 2021.02.16 135 0 이거 1주년 160뽑에서 0쓰알인경우도있음? [14] yEves 2021.02.16 186 0 로자리아 뽑고 싶은데 픽뚫노릴까 [3] 묨뮴몀 2021.02.16 107 0 110 찍어줄애 뭐있지 [8] ㅇㅇ 2021.02.16 85 1 진짜 클져랑 콜라보 할꺼면 [7] 니퍼 2021.02.16 126 1 레이보면 금태 에바빠맞는것같음 [2] ㅇㅇ (122.32) 2021.02.16 70 0 아 드레스복 입은 류드밀라 ㄹㅇ 꼴린다 금지어다 2021.02.16 53 0 얼리버드 기상 [7] 토깡이 2021.02.16 103 0 갤에도 뉴비 좀 오는거 같은데 [1] ㅇㅇ (114.203) 2021.02.16 72 0 ✋질문 베로롱 vs 알렉스 [11] ㅍㅇ 2021.02.16 119 0 각힐 각등이 아직 못고른애들은 그냥 각등이 받아라 [9] 핸드소닉 2021.02.16 204 0 헐 짱깨가 10분간 연동안한 이유 떳다 ㅋㅋㅋㅋ [6] ㅇㅇ (121.129) 2021.02.16 152 0 타오바오 애들 캐릭풀 왜이리 좋냐 미쳤네 [1] 포벌 2021.02.16 131 0 건틀렛 플레 오토덱을 찾는 여행기 끝남 [1] PCS 2021.02.16 189 3 아이씨 신캐좀 좋게나오지 [5] 999 2021.02.16 92 0 한국게임회사들 수출잘하고 잘살고 있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6 93 0 나중엔 민혁도 나올거 같음 [1] 한우쟝 2021.02.16 53 0 잠자는방법 구함 [5] 캐빨겜 2021.02.16 97 0 스포)레이 보면 생각나는거 없냐 [2] 한우쟝 2021.02.16 101 0 ~~피해 붙일때 왜 보통 스커피해를 붙임? [7] ㅇㅇ (175.123) 2021.02.16 115 0 짱개쌔끼 연동을 10분동안 안해주는데 뒤졋나? [4] ㅇㅇ (121.129) 2021.02.16 114 0 이거 타오바오 애들껀 160뽑 하는거였나 [7] 포벌 2021.02.16 181 0 10억받고 카사 접기 vs 안받고 계속하기 [12] ㅇㅇ (211.51) 2021.02.16 126 0 건쉽 픽업하기 vs 카사 접기 [7] DisplayPort 2021.02.16 118 0 건틀렛 새벽건이 진짜 빡세다 [4] 이제 2021.02.16 142 0 근데 가장 근거있는건 클로저스긴 함... [4] 잔비형아 2021.02.16 113 1 나유빈 상향 가능성 있음? [7] ㅇㅇ (58.121) 2021.02.16 99 0 크레딧 저거 앞자리 8이었는데 눈물점 2021.02.16 55 0 절대천장하나도안치고다1주년160뽑홍어해서먹은거임아무튼그럼 [3] Koreanbural 2021.02.16 134 2 나도 가은이줘 [1] ㅇㅇ (110.12) 2021.02.16 44 0 건틀렛 각등이 없는게 한이다 [3] 결왕 2021.02.16 138 0 낚시채널 광고 존나웃기네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2.16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8: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