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힐 100찍고 굴려도 보고



류드 애호덱도 만들어서 굴려보고



대충 각성캐 넣어서 굴려봤었음 이후에 승률 떡락하더라




그후 대충 각힐덱 굴리는데



시발 내가 분명히 이기고 있었는데 함선에 

류드를 3번 꺼내더라 죽여도 억지로 꺼내고 역전패당해서

골딱이 되고 존나 현타옴



시발 한 2주 3주뒤면 연협 핫타임 할건데 존버해야하는데

개빡쳐서 지름 크레딧 200만따리 거지됨


각서윤 아인 저코덱

강소영으로 특수기 빼기


힐데 강간

승리

흑힐도 힐데도 류드도 오토솔져만나면 무조건 패해서 

개좆같았는데 이제는 점수머신됨

72렙 초고렙 오토솔져도 승리

맞서윤도 승리


내 셋바 튜바 다 몰빵한 템임 이거로 아인 뽑고 간보다가 

각서윤뽑고 앞라인 넉백당하면 바로 저코고기 솬해주고 

앞라인 유지하니까 바로 4연승 하더라 


플레덱을 찾는 여행기 끝

이번주는 오토돌리면 무조건 패배해서 손컨말곤 답이 없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