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미 안해 이리스유마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05 작성일 2021-02-16 19:23:38 수정일 2021-02-16 19:24:56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8159 시발 실패하면 이터라도 반쯤은 회수 할수있게 해주던가 존나 이터 날려처먹으면서 깨야하노 좆같은겜 안깨안깨 시벌탱 미나 그냥 처죽으라해 개간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ㄱㄴㅇㄹㅁ 2021-02-16 19:24:01 유미랑이 2021-02-16 19:24:12 스텔라말고 중장갑 들고가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16 19:24:55 이리스유마 2021-02-16 19:25:08 purple 2021-02-16 19:26:32 감귤농장 2021-02-16 19:26:43 공군덱 들고가면 된다던데 난 공군덱이 없음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1-02-16 19:27:04 나도 없음 간나스선 각인가 펼쳐보기▼ 감귤농장 2021-02-16 19:27:43 우드퍼커 스패로우 등등 다 키워 난 각수연 없는데 넌 있어서 더 쉬울듯?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1-02-16 19:28:32 근데 저 유닛 특성같은거있음? 존나 지상유닛 잘찢기던데 펼쳐보기▼ 감귤농장 2021-02-16 19:30:59 https://arca.live/b/counterside/20736947 이런 공략 보면될듯? 지상유닛 디버프 걸어서 개병신 되는거 같음 펼쳐보기▼ 무명 2021-02-16 19:26:48 ㅋㅋ 좀 어렵긴해 ㅋㅋ 펼쳐보기▼ 마비사버 2021-02-16 19:26:52 ㅇㅇ (221.139) 2021-02-16 19:27:17 삭제 수정 스텔라 종이짝이여 걍 찢겨 중장갑이나 하다못해 글레입 없음? 스킨 보니까 왠만큼 과금 한 거 같은데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1-02-16 19:27:46 강습선말하는거면 있는데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1-02-16 19:30:39 삭제 수정 그게 스텔라보다 카운터 댁에 나음 스텔라는 솔저덱 러쉬할 때 자주썼고 엔터 같은 중장갑이나 글레입이 그나마 버티면서 공격기회 벌 수 있어 펼쳐보기▼ 세정이 2021-02-16 19:28:19 ㅇㅇ 2021-02-16 19:30:56 여기 글케 어려웠나 뭐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늒네 5에피 깬담에 뭐해? [4] ㅇㅇ 2021.02.16 64 0 건틀렛 부동저격병 각인가 [4] ㅇㅇ (211.210) 2021.02.16 148 0 근데 난 전당 깬 덱으로 네르비에 못 잡겠던데 [6] 죽지않고 2021.02.16 87 0 뉴비 심경변화 [5] 자니 2021.02.16 125 0 6챕 네르비에 격전이랑 사양 똑같음? [1] ㅇㅇ 2021.02.16 53 0 형님들 이번시즌 허밍버드트리거 피감 옵션 있나요? [1] ㅇㅇ (112.147) 2021.02.16 46 0 누비들 네르비에 대비 스패로우랑 우드픽커 키우셈 [6] Recette 2021.02.16 158 0 ✋질문 늒네 6성 다는거 궁금증이 있음 [8] ㅇㅇ (39.116) 2021.02.16 112 0 ✋질문 장비 스충인가는 4개다껴야 효과발동? [2] ㅇㅇ (210.205) 2021.02.16 67 0 얘는 무슨 공격을 함 [6] 눈물점 2021.02.16 141 0 건틀렛 니가와에 나유비넣는 앰뒤새끼가잇네 [7] ㅇㅇ 2021.02.16 193 0 협력사한명 컨소사라지고 폐사한줄알앗는데 [2] 알파버지니스 2021.02.16 110 0 ✋질문 애미시발 이 시발년 이터처럼 특성같은거 있음? [18] 이리스유마 2021.02.16 154 0 누비 카사너무재밋슴 [1] ㅇㅇ (59.20) 2021.02.16 52 0 건틀렛 새벽 건틀렛은 심연에 가깝다 [1] 참피대장 2021.02.16 101 0 뉴비 카사깝니다 [78] 수램 2021.02.16 2791 60 갑자기 전당 3-4 왜 전복나지 죽지않고 2021.02.16 29 0 ✋질문 형들 이거 전당2 가능? [1] 뱅초 2021.02.16 72 0 뿌다닷 ㅇㅇ 2021.02.16 65 -3 스펙트럴 통합금형 너무 창렬같음.. [2] 빗질좀해줘 2021.02.16 108 0 요하나 ㅈㄴ이쁘네 진짜 [2] 종근당건강 2021.02.16 186 0 건틀렛 빠른 2승으로 기분좋게 숙제한다 [3] ㅇㅇ 2021.02.16 69 0 1소대 스킬작 린시엔먼저가 나아? [4] Suey 2021.02.16 130 0 애미 안해 [17] 이리스유마 2021.02.16 205 1 머야 pve도 무조건 특정쓰알있어야 할수있음?? [8] ㅇㅇ 2021.02.16 166 0 뉴비 메인 스테이지 스토리를 봤어야 했나 [4] Lobsterurgot 2021.02.16 76 0 35패키지에서 류드 고를 수 있었네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2.16 134 0 양하림 없으면꼬움? [3] ㅇㅇ 2021.02.16 218 0 이젠 시작하기 늦었음? [8] ㅇㅇ (211.221) 2021.02.16 226 0 이번 이벤맵 너무 좋다 [1] ㅇㅇ75 2021.02.16 102 0 뉴비랩32 컨소 구해요 스킨 빠방하게 질러서 안접어요 [8] ㅇㅇ (121.145) 2021.02.16 98 0 이제 건틀렛 존나 무서운점.. [5] PCS 2021.02.16 644 0 160뽑 오늘이 끝이야? [2] ㅇㅇ (14.54) 2021.02.16 135 0 늒네 엔딩봤다 [13] 응애라스 2021.02.16 182 6 결국 각등이를 샀도다 [2] ㅇㅇ 2021.02.16 158 0 타이탄은 손이 없고 다리 두개밖에 없어서 [2] Rhidelz 2021.02.16 81 0 빙고깰라고 모작권 산거 중첩작전 돌렸네ㅋㅋㅋㅋ [4] 아기사자 2021.02.16 158 0 밖에 날씨가 왤케왤케임 [9] purple 2021.02.16 128 0 광고 천강 역일섬 진짜임? [10] 수램 2021.02.16 263 0 형님들 이번에 스킨 안사면 [4] 잠자는페릿 2021.02.16 134 0 ✋질문 쓸모 없는 SR 다 갈아도 돼? [3] ㅇㅇ (59.8) 2021.02.16 123 0 상금받아서 스킨 딱 하나만 지르려는데 추천받음 [1] Koreanbural 2021.02.16 86 0 전략전 방어 패배는 점수에 영향 안 줌? [2] 리부엉 2021.02.16 59 0 이거 한번 갔다온 게임이래서 ㅇㅇ (114.207) 2021.02.16 62 0 이거 자꾸 못깨고있는데 뭐가 문제인거냐?? [12] 이리스유마 2021.02.16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9: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