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리선계 사옴 이터 많음

존나 재밋네 근데 이겜이 진짜 유저2천따리인게

말도 안됨


3알차 이터 떨어짐

ㅅㅂ 이터존나없네 육성 어떻게하라거ㅅㅂ


분재겜이니 천천히해 


ㅅㅂ 3소대 필여한데 육성하려니 이터

존나부족한데 육성구간 존나 병신같네

 

이거 계속 반복인듯ㅋㅋㅋ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