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리선계 사옴 이터 많음
존나 재밋네 근데 이겜이 진짜 유저2천따리인게
말도 안됨
3알차 이터 떨어짐
ㅅㅂ 이터존나없네 육성 어떻게하라거ㅅㅂ
분재겜이니 천천히해
ㅅㅂ 3소대 필여한데 육성하려니 이터
존나부족한데 육성구간 존나 병신같네
이거 계속 반복인듯ㅋㅋㅋㄱㅋ
1일 리선계 사옴 이터 많음
존나 재밋네 근데 이겜이 진짜 유저2천따리인게
말도 안됨
3알차 이터 떨어짐
ㅅㅂ 이터존나없네 육성 어떻게하라거ㅅㅂ
분재겜이니 천천히해
ㅅㅂ 3소대 필여한데 육성하려니 이터
존나부족한데 육성구간 존나 병신같네
이거 계속 반복인듯ㅋㅋㅋ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