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구관총 얻을방법 없냐 ㅇㅇ (125.13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2-16 19:40:26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8346 3소대 메인딜러로 쓰고싶은데없으니까 너무꼽다어썰트트루퍼 소총병은 넘 약한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구구가가 2021-02-16 19:41:15 하랍가챠에 구관총 있음 펼쳐보기▼ ㅇㅇ (125.130) 2021-02-16 19:41:51 삭제 수정 거따가 22장정도 박았는데 하랍 성능도 별로라그러고 안뜰꺼같아서 스탑함 펼쳐보기▼ 구구가가 2021-02-16 19:42:20 윾미나 2021-02-16 19:47:12 어썰트 트루퍼는 넘 약하지 않아 못해도 0.7구관총 정도는 돼 펼쳐보기▼ ㅇㅇ (125.130) 2021-02-16 19:50:12 삭제 수정 어썰 소총병에 나머지 하나 더 추천가능? 스카우트,한소림,피스키퍼 키울가치 있나 펼쳐보기▼ 윾미나 2021-02-16 19:50:59 pve기준이면 스카우트 한소림은 그닥이고 피스키퍼는 물량 쌓인건 잘 잡긴 함 솔저덱 만들거면 피스키퍼가 낫고 그냥 땜빵 딜러면 셋다 추천은 안 함 펼쳐보기▼ ㅇㅇ (125.130) 2021-02-16 19:52:19 삭제 수정 남는솔져핵 쓰는 pve 땜빵 3소대라 방패 구관방 소총병 어썰 류드 베로니카 까진 구했는데 남은자리 멀로 채우는게 좋을까? 펼쳐보기▼ 윾미나 2021-02-16 19:53:33 그 구성이면 딜은 충분하니까 외전 돌아서 에디 피셔랑 강소영 먹고 소대에 넣으면 됨 스트롱 홀드도 외전에서 먹으면 n방패병 빼고 넣으면 돼 펼쳐보기▼ ㅇㅇ (125.130) 2021-02-16 19:54:06 삭제 수정 ㄱㅅㄱㅅ 이벤 다 털어먹고 돌러감 펼쳐보기▼ 윾미나 2021-02-16 19:54:52 이벤트 몰빵 안해도 외전은 이터 얼마 안 들어서 틈틈히 돌아놔 부담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3 [5] ㅇㅇ (1.236) 2021.02.16 71 0 이번에는 진짜 채용권아낀다 [8] Axia 2021.02.16 167 0 청문회에 링컨은 없어서 링컨 정보가 필요합니다 [9] ㅇㅇ (222.101) 2021.02.16 91 0 이젠 노란책이 부족하네? [2] 에탄 2021.02.16 110 0 와 뉴비 전당2 1트라이로 깸 [3] Alqoe 2021.02.16 128 2 로자 양하림 마려워서 패키지질러버림 [2] ㅇㅇ (59.6) 2021.02.16 144 1 후우.....각힐데씨 이따 사장실에서 뵙죠 [3] ㅇㅇ (1.253) 2021.02.16 120 0 2주차 뉴비 전당 1번방 조져왔다 [1] ㅇㅇ 2021.02.16 39 2 ✋질문 구관검 pve에서도 쓸만함? [2] ㅇㅇ75 2021.02.16 151 0 ✋질문 고르디는 부옵 뭐줌? [7] rubydum 2021.02.16 118 0 . [8] 알파버지니스 2021.02.16 97 0 이거 그냥 감? [13] 수램 2021.02.16 171 0 ✋질문 양하림 or 류드밀라 중 누구 받는게 더 좋음? [8] ㅇㅇ (119.197) 2021.02.16 226 0 이륙 가능한가요? [13] ㅇㅇ (59.28) 2021.02.16 187 2 뉴비 시작할만함? [2] ㅇㅇ (220.77) 2021.02.16 115 0 ✋질문 전당3-5스킬삑나는데 [4] 찌리찌리 2021.02.16 60 0 아아앆 박상연 시발련아!!! [4] Axia 2021.02.16 117 0 확실히 아주 살짝 고여가니까 좋네 [9] 윾미나 2021.02.16 148 0 각힐데 곧 상향먹어? [6] ㅇㅇ 2021.02.16 310 0 첫획득이나 천장은 념글 가준다며? [17] 집중 2021.02.16 1780 43 스크롤 내리다가 실수로 비추줄때 있음 [6] 오새린 2021.02.16 121 -14 . [5] 알파버지니스 2021.02.16 85 0 ???: 부사령관님, 이런 취미가 있으셨던 겁니까....??? [7] 제이크 2021.02.16 159 10 구관총 얻을방법 없냐 [10] ㅇㅇ (125.130) 2021.02.16 150 0 창고 빨간원뜨는거 없애는법 없어? [3] 호냐냥 2021.02.16 67 0 천장쳤는데 ㅇㅇ 2021.02.16 40 0 못참고 질러버렸다 [7] Koreanbural 2021.02.16 138 0 각서윤이 뉴비한테 존나 쌘거냐? [13] ㅇㅇ (175.212) 2021.02.16 170 0 각성 로테 힐데하고 미나중에 뭐가 더 먼저옴? 설리 2021.02.16 39 0 선생님들 장비가 너무 맵습니다 [6] 에탄 2021.02.16 138 0 6챕 막보스 지상디버프 있었구나 오새린 2021.02.16 34 0 진짜 건 대충해야지 [2] 수램 2021.02.16 100 0 ✋질문 늒네 5에피 깬담에 뭐해? [4] ㅇㅇ 2021.02.16 64 0 건틀렛 부동저격병 각인가 [4] ㅇㅇ (211.210) 2021.02.16 148 0 근데 난 전당 깬 덱으로 네르비에 못 잡겠던데 [6] 죽지않고 2021.02.16 87 0 뉴비 심경변화 [5] 자니 2021.02.16 126 0 6챕 네르비에 격전이랑 사양 똑같음? [1] ㅇㅇ 2021.02.16 53 0 형님들 이번시즌 허밍버드트리거 피감 옵션 있나요? [1] ㅇㅇ (112.147) 2021.02.16 46 0 누비들 네르비에 대비 스패로우랑 우드픽커 키우셈 [6] Recette 2021.02.16 158 0 ✋질문 늒네 6성 다는거 궁금증이 있음 [8] ㅇㅇ (39.116) 2021.02.16 112 0 ✋질문 장비 스충인가는 4개다껴야 효과발동? [2] ㅇㅇ (210.205) 2021.02.16 67 0 얘는 무슨 공격을 함 [6] 눈물점 2021.02.16 142 0 건틀렛 니가와에 나유비넣는 앰뒤새끼가잇네 [7] ㅇㅇ 2021.02.16 194 0 협력사한명 컨소사라지고 폐사한줄알앗는데 [2] 알파버지니스 2021.02.16 110 0 ✋질문 애미시발 이 시발년 이터처럼 특성같은거 있음? [18] 이리스유마 2021.02.16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6 1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