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은 이렇고 지금 1주년각성 패키지는 야누스 35렙패키지는 류드 양하림중에 고민인뎅 어느쪽이 더나음? 로자도 좋다는거같은데 잘 모르겠네. 사진엔 없지만 이수연 각성 있음. 15일 출석 각성권은 아직 출석 다 못채움.
어제도 물어보고 오늘또 물어봐서 죄송해융!

풀은 이렇고 지금 1주년각성 패키지는 야누스 35렙패키지는 류드 양하림중에 고민인뎅 어느쪽이 더나음? 로자도 좋다는거같은데 잘 모르겠네. 사진엔 없지만 이수연 각성 있음. 15일 출석 각성권은 아직 출석 다 못채움.
어제도 물어보고 오늘또 물어봐서 죄송해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