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힐 중요한점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8 작성일 2021-02-16 19:52:58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8487 상향받아서 입지 좀 생겼느니 뭐니 해도 여전히 이지수를 제외한 각성캐 최약체포지션임이번주는 상대가 각힐 들고있으면 상향전 각서윤쓰는 상대 보던느낌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11.210) 2021-02-16 19:53:21 삭제 수정 그래도 나유빈보단 훨 낫더라... 펼쳐보기▼ Ludovicus 2021-02-16 19:53:35 걘 진짜 오퍼 생기고 그냥 나공익됨 펼쳐보기▼ 에탄 2021-02-16 19:53:28 ㄹㅇ별로안무섭다.. 펼쳐보기▼ Ludovicus 2021-02-16 19:54:17 각힐 들고있는 상태한테 졌는데 상대가 각힐을 낸적이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협력사 구함! 추천인은 아무나 하면 됨? [4] ㅇㅇ (175.115) 2021.02.16 65 0 관총병 평타 스킬강화 해줌? [2] Wintera 2021.02.16 66 0 결국 에델 못먹었네ㅋㅋㅋㅋ [3] ㅇㅇ 2021.02.16 140 0 이거 뭐고를까? [3] ㅇㅇ (58.234) 2021.02.16 45 0 협력전 시작하네 [6] 토깡이 2021.02.16 101 0 담주에 더블픽업 내면 불타려나 [2] 뉴에이지 2021.02.16 67 0 전당 4-2는 진짜 클탐 들쭉날쭉하네 [2] ㅇㅇ 2021.02.16 52 0 ✋질문 1주년 픽업 다 뽑았지만 각성없는 계정vs 1주년 베로니카만 못뽑은 각서윤 있는 계정 [7] 제리와토피 2021.02.16 194 0 스알권 깠다 [5] 수램 2021.02.16 114 0 vs 지상 팬드데미지가높냐 이수연데미지가높냐 [5] 알파버지니스 2021.02.16 96 0 각성눈가린애는 쓰임??? [6] ㅇㅇ (59.12) 2021.02.16 180 0 알렉스픽업은없나? [3] ㅇㅇ 2021.02.16 100 0 이겜 이벤트 컨텐츠가 먼가 부실한거같은데 [10] ㅇㅇ (175.212) 2021.02.16 220 -1 각서윤 총소리 찰지지않냐?ㄹㅇ [3] 종근당건강 2021.02.16 92 0 아니 이게 되는건가? [3] 수램 2021.02.16 122 0 전당 진짜 스트레스 받음 [4] 지아링 2021.02.16 101 0 요즘 뉴비들 글 보면 뉴비가 아니라 정복자들 같음 [2] 카르텔잔당 2021.02.16 124 0 각힐 픽업은 아직 한참 멀었지? [1] 초코꿀시럽 2021.02.16 100 0 ✋질문 5번째 6성 초월 선택존... [3] ㅇㅇ (39.116) 2021.02.16 89 0 도마가 하나 늘었다 [8] 니말이맞아 2021.02.16 133 0 릴리가 은근 건틀릿 성능캐임 [3] 오새린 2021.02.16 182 0 643이나 644는 무순 디버프임? [4] ㅇㅇ (211.212) 2021.02.16 108 0 전당3 깬덱 [6] 죽지않고 2021.02.16 190 0 건틀렛 각힐 중요한점 [4] Ludovicus 2021.02.16 188 0 각서윤 괜찮음? [6] 수램 2021.02.16 137 0 동일캐 뽑으면 어따씀 [5] criwsnow 2021.02.16 72 0 각유나 리세계는 업노?? [4] ㅇㅇ (220.77) 2021.02.16 138 0 이래도 모바일은 깨지나 [4] 알파버지니스 2021.02.16 105 0 릴리 얻고싶다 [1] Wintera 2021.02.16 37 0 전당3 [5] ㅇㅇ (1.236) 2021.02.16 71 0 이번에는 진짜 채용권아낀다 [8] Axia 2021.02.16 168 0 청문회에 링컨은 없어서 링컨 정보가 필요합니다 [9] ㅇㅇ (222.101) 2021.02.16 92 0 이젠 노란책이 부족하네? [2] 에탄 2021.02.16 111 0 와 뉴비 전당2 1트라이로 깸 [3] Alqoe 2021.02.16 128 2 로자 양하림 마려워서 패키지질러버림 [2] ㅇㅇ (59.6) 2021.02.16 144 1 후우.....각힐데씨 이따 사장실에서 뵙죠 [3] ㅇㅇ (1.253) 2021.02.16 121 0 2주차 뉴비 전당 1번방 조져왔다 [1] ㅇㅇ 2021.02.16 39 2 ✋질문 구관검 pve에서도 쓸만함? [2] ㅇㅇ75 2021.02.16 151 0 ✋질문 고르디는 부옵 뭐줌? [7] rubydum 2021.02.16 119 0 . [8] 알파버지니스 2021.02.16 97 0 이거 그냥 감? [13] 수램 2021.02.16 171 0 ✋질문 양하림 or 류드밀라 중 누구 받는게 더 좋음? [8] ㅇㅇ (119.197) 2021.02.16 227 0 이륙 가능한가요? [13] ㅇㅇ (59.28) 2021.02.16 188 2 뉴비 시작할만함? [2] ㅇㅇ (220.77) 2021.02.16 116 0 ✋질문 전당3-5스킬삑나는데 [4] 찌리찌리 2021.02.16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20: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