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두개 돌리고있는 뉴비입니다.
요번 발렌타인까지 채굴 다 하면 둘중 하나로 슬슬 집중하고싶은데
1주년 픽업 다 뽑았지만 노각(서윤없찐)인 계정 vs 1주년 베로니카만 못뽑은 각서윤 있는 계정
둘중 뭐가 더 좋을까요? 그리고 나중에 그 전당인가? 그거 할때되면 탱커들 살살녹는다던데
거기에 베로니카 없으면 각성힐데 받아서 전열로 세우면 되나요?
계정 두개 돌리고있는 뉴비입니다.
요번 발렌타인까지 채굴 다 하면 둘중 하나로 슬슬 집중하고싶은데
1주년 픽업 다 뽑았지만 노각(서윤없찐)인 계정 vs 1주년 베로니카만 못뽑은 각서윤 있는 계정
둘중 뭐가 더 좋을까요? 그리고 나중에 그 전당인가? 그거 할때되면 탱커들 살살녹는다던데
거기에 베로니카 없으면 각성힐데 받아서 전열로 세우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