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 각성 서윤걍 지를까 씨발..고민되노 ㅇㅇ (59.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8 작성일 2021-02-16 20:13:08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8672 전에 키워논거 아까워서 20만지르고 시작했는데지금보니까 걍 리세사서 하는게 훨씬이득이네 ㅡㅡ..캐릭퍼주니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183.102) 2021-02-16 20:13:54 삭제 수정 훨씬 이득이지 각서윤 리세도 쉽고 서윤 리세계는 1만원도 안하더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테스크 플래닛으로는 오퍼나 사? [2] 감우우유 2021.02.16 141 0 전당4 가보고 싶긴한데 죽지않고 2021.02.16 30 0 각성펜릴 영입권 누구 데려와야되요? 오엘르 2021.02.16 63 0 관리국기념주화 1+1한국돈으로 얼마임? [5] 스기나미 2021.02.16 197 0 전당3 오토클했다 [9] 찌리찌리 2021.02.16 124 1 류드 픽업 당분간 안하겠지? [4] 토깡이 2021.02.16 109 0 류드밀라 있는 사람만 들어봐보셈 [8] ㅇㅇ (118.47) 2021.02.16 172 0 근데 종신계약 애사심 이점은 별로 없는거 아님? [7] ㅇㅇ 2021.02.16 199 0 각힐 키우고 느낀점 Alqoe 2021.02.16 72 0 아이리양... [2] ㅇㅇ 2021.02.16 78 0 선택권 언제쯤쓸수 있을까 [4] km694577 2021.02.16 92 0 튜바 700개 결과물 [14] 양하림 2021.02.16 142 0 거하게 대놓고 스포하던 건공 결국 갓노... 카붕이 2021.02.16 75 0 각서윤 패시브 하나도 모르겟네 [7] 수램 2021.02.16 122 0 힐데 스킨 사둘까? ㅇㅇ (211.215) 2021.02.16 29 0 ✋질문 이번 이밴트 초콜릿 하드 뺑이 돌면됨? [4] 이리스유마 2021.02.16 78 0 공군덱 필요하긴함 오새린 2021.02.16 54 0 늅이 너무 놀리지마 [2] 감우우유 2021.02.16 79 0 다들 건 손컨함? [6] ㅇㅇ (175.212) 2021.02.16 118 0 에델뽑아볼까? ㅇㅇ 2021.02.16 36 0 미사일을 다쓴 링컨은 깡통이야 [1] 종근당건강 2021.02.16 61 0 이거 근데 누구지 [12] 설래 2021.02.16 120 0 하랍 pve는 꽤 괜찮을거 같은데 [4] 제이크 2021.02.16 173 0 아 각성 서윤걍 지를까 씨발..고민되노 [1] ㅇㅇ (59.12) 2021.02.16 108 0 블루스택 업뎃하면 편성 다 날라가누.. PCS 2021.02.16 47 0 구관총 구관방은 어디서 얻음? [3] ㅇㅇ (121.157) 2021.02.16 117 0 각서윤이 장비 맞춰주니 개털됐다. [29] 감우우유 2021.02.16 251 1 늒네 소대편성 좀 도와줘 [3] 페코 2021.02.16 63 0 새벽감성 발라드 하나 괜찮겠습니까?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6 44 0 야누스가 얼마나 사기임? [25] 설래 2021.02.16 275 0 바이너리 천장도입시급 ㅇㅇ (113.30) 2021.02.16 35 0 연협 지금하면 안댐? [2] ㅇㅇ (175.212) 2021.02.16 112 0 ✋질문 아 이 개시발련이 공중몹에 좆병신 된다고?? [14] 이리스유마 2021.02.16 211 2 이번 협력전은 셋바받겠다 [4] 토깡이 2021.02.16 77 0 5일차 뉴비 리플킹 목까지 땄는데 [7] Misye 2021.02.16 85 0 쿼츠로 스킨 풀매수 해도 됨? [1] 눈물점 2021.02.16 73 0 형님들 마리아 안토노프 vs지상피해 옵션 있어야해요? [3] ㅇㅇ (112.147) 2021.02.16 61 0 뉴비 협력사 구함! 추천인은 아무나 하면 됨? [4] ㅇㅇ (175.115) 2021.02.16 65 0 관총병 평타 스킬강화 해줌? [2] Wintera 2021.02.16 67 0 결국 에델 못먹었네ㅋㅋㅋㅋ [3] ㅇㅇ 2021.02.16 140 0 이거 뭐고를까? [3] ㅇㅇ (58.234) 2021.02.16 45 0 협력전 시작하네 [6] 토깡이 2021.02.16 102 0 담주에 더블픽업 내면 불타려나 [2] 뉴에이지 2021.02.16 67 0 전당 4-2는 진짜 클탐 들쭉날쭉하네 [2] ㅇㅇ 2021.02.16 52 0 ✋질문 1주년 픽업 다 뽑았지만 각성없는 계정vs 1주년 베로니카만 못뽑은 각서윤 있는 계정 [7] 제리와토피 2021.02.16 1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2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