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소대편성 좀 도와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3]
죽지않고
죽지않고
페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3 오토클했다
[9]
124
1
류드 픽업 당분간 안하겠지?
[4]
109
0
류드밀라 있는 사람만 들어봐보셈
[8]
172
0
근데 종신계약 애사심 이점은 별로 없는거 아님?
[7]
199
0
각힐 키우고 느낀점
72
0
아이리양...
[2]
77
0
선택권 언제쯤쓸수 있을까
[4]
92
0
튜바 700개 결과물
[14]
142
0
거하게 대놓고 스포하던 건공 결국 갓노...
75
0
각서윤 패시브 하나도 모르겟네
[7]
122
0
힐데 스킨 사둘까?
29
0
✋질문
이번 이밴트 초콜릿 하드 뺑이 돌면됨?
[4]
78
0
공군덱 필요하긴함
54
0
늅이 너무 놀리지마
[2]
79
0
다들 건 손컨함?
[6]
118
0
에델뽑아볼까?
36
0
미사일을 다쓴 링컨은 깡통이야
[1]
61
0
이거 근데 누구지
[12]
120
0
하랍 pve는 꽤 괜찮을거 같은데
[4]
172
0
아 각성 서윤걍 지를까 씨발..고민되노
[1]
108
0
블루스택 업뎃하면 편성 다 날라가누..
46
0
구관총 구관방은 어디서 얻음?
[3]
117
0
각서윤이 장비 맞춰주니 개털됐다.
[29]
250
1
늒네 소대편성 좀 도와줘
[3]
62
0
새벽감성 발라드 하나 괜찮겠습니까?
44
0
야누스가 얼마나 사기임?
[25]
275
0
바이너리 천장도입시급
35
0
연협 지금하면 안댐?
[2]
112
0
✋질문
아 이 개시발련이 공중몹에 좆병신 된다고??
[14]
211
2
이번 협력전은 셋바받겠다
[4]
77
0
5일차 뉴비 리플킹 목까지 땄는데
[7]
84
0
쿼츠로 스킨 풀매수 해도 됨?
[1]
73
0
형님들 마리아 안토노프 vs지상피해 옵션 있어야해요?
[3]
61
0
뉴비 협력사 구함! 추천인은 아무나 하면 됨?
[4]
65
0
관총병 평타 스킬강화 해줌?
[2]
67
0
결국 에델 못먹었네ㅋㅋㅋㅋ
[3]
140
0
이거 뭐고를까?
[3]
45
0
협력전 시작하네
[6]
101
0
담주에 더블픽업 내면 불타려나
[2]
67
0
전당 4-2는 진짜 클탐 들쭉날쭉하네
[2]
52
0
✋질문
1주년 픽업 다 뽑았지만 각성없는 계정vs 1주년 베로니카만 못뽑은 각서윤 있는 계정
[7]
194
0
스알권 깠다
[5]
114
0
vs 지상 팬드데미지가높냐 이수연데미지가높냐
[5]
96
0
각성눈가린애는 쓰임???
[6]
180
0
알렉스픽업은없나?
[3]
10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