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몇판 돌려보는데 딜량 ㄹㅇ 잘 뽑는 편임


그리고 공속셋 기준으로 99스택 채우는거 아군 적당히 쌓여있으면 10초면 떡을 치고 아군 받피감 버프도 구관총 공격력 오르는거마냥 존나 빨리 오름ㅋㅋ


협력전, 레이드에서는 괜찮은 거 같고 전당이나 격전은 잘 모르겠음 말나온 김에 전당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