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일차 뉴비 리플킹 목까지 땄는데 Misy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4 작성일 2021-02-16 20:05:21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8607 갑자기 다 막막하다..제대로 키우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빡돈 2021-02-16 20:05:52 Ludovicus 2021-02-16 20:06:25 5일차에 리플킹...? 요즘 뉴비들은 대체 머가 무슨일이 일어나는거임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2-16 20:09:34 슬렌더 2021-02-16 20:10:40 이세계에서 전이하셨나 펼쳐보기▼ Astrology 2021-02-16 20:20:09 ? 무슨짓을 하션길래 5일차에 리플킹을 펼쳐보기▼ Misye 2021-02-16 20:38:09 느린편 아님..? 초반에 메달 다 먹으면서 가야되는 줄 알아서 시간 낭비 많이했는데 펼쳐보기▼ Astrology 2021-02-16 20:38:53 리플킹 10일차에 잡았는데옹..? 3소대 평균렙 70 만들고 진입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튜바 700개 결과물 [14] 양하림 2021.02.16 142 0 거하게 대놓고 스포하던 건공 결국 갓노... 카붕이 2021.02.16 75 0 각서윤 패시브 하나도 모르겟네 [7] 수램 2021.02.16 122 0 힐데 스킨 사둘까? ㅇㅇ (211.215) 2021.02.16 29 0 ✋질문 이번 이밴트 초콜릿 하드 뺑이 돌면됨? [4] 이리스유마 2021.02.16 78 0 공군덱 필요하긴함 오새린 2021.02.16 54 0 늅이 너무 놀리지마 [2] 감우우유 2021.02.16 79 0 다들 건 손컨함? [6] ㅇㅇ (175.212) 2021.02.16 118 0 에델뽑아볼까? ㅇㅇ 2021.02.16 36 0 미사일을 다쓴 링컨은 깡통이야 [1] 종근당건강 2021.02.16 61 0 이거 근데 누구지 [12] 설래 2021.02.16 120 0 하랍 pve는 꽤 괜찮을거 같은데 [4] 제이크 2021.02.16 172 0 아 각성 서윤걍 지를까 씨발..고민되노 [1] ㅇㅇ (59.12) 2021.02.16 108 0 블루스택 업뎃하면 편성 다 날라가누.. PCS 2021.02.16 46 0 구관총 구관방은 어디서 얻음? [3] ㅇㅇ (121.157) 2021.02.16 117 0 각서윤이 장비 맞춰주니 개털됐다. [29] 감우우유 2021.02.16 251 1 늒네 소대편성 좀 도와줘 [3] 페코 2021.02.16 63 0 새벽감성 발라드 하나 괜찮겠습니까?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6 44 0 야누스가 얼마나 사기임? [25] 설래 2021.02.16 275 0 바이너리 천장도입시급 ㅇㅇ (113.30) 2021.02.16 35 0 연협 지금하면 안댐? [2] ㅇㅇ (175.212) 2021.02.16 112 0 ✋질문 아 이 개시발련이 공중몹에 좆병신 된다고?? [14] 이리스유마 2021.02.16 211 2 이번 협력전은 셋바받겠다 [4] 토깡이 2021.02.16 77 0 5일차 뉴비 리플킹 목까지 땄는데 [7] Misye 2021.02.16 84 0 쿼츠로 스킨 풀매수 해도 됨? [1] 눈물점 2021.02.16 73 0 형님들 마리아 안토노프 vs지상피해 옵션 있어야해요? [3] ㅇㅇ (112.147) 2021.02.16 61 0 뉴비 협력사 구함! 추천인은 아무나 하면 됨? [4] ㅇㅇ (175.115) 2021.02.16 65 0 관총병 평타 스킬강화 해줌? [2] Wintera 2021.02.16 67 0 결국 에델 못먹었네ㅋㅋㅋㅋ [3] ㅇㅇ 2021.02.16 140 0 이거 뭐고를까? [3] ㅇㅇ (58.234) 2021.02.16 45 0 협력전 시작하네 [6] 토깡이 2021.02.16 101 0 담주에 더블픽업 내면 불타려나 [2] 뉴에이지 2021.02.16 67 0 전당 4-2는 진짜 클탐 들쭉날쭉하네 [2] ㅇㅇ 2021.02.16 52 0 ✋질문 1주년 픽업 다 뽑았지만 각성없는 계정vs 1주년 베로니카만 못뽑은 각서윤 있는 계정 [7] 제리와토피 2021.02.16 195 0 스알권 깠다 [5] 수램 2021.02.16 114 0 vs 지상 팬드데미지가높냐 이수연데미지가높냐 [5] 알파버지니스 2021.02.16 96 0 각성눈가린애는 쓰임??? [6] ㅇㅇ (59.12) 2021.02.16 180 0 알렉스픽업은없나? [3] ㅇㅇ 2021.02.16 100 0 이겜 이벤트 컨텐츠가 먼가 부실한거같은데 [10] ㅇㅇ (175.212) 2021.02.16 220 -1 각서윤 총소리 찰지지않냐?ㄹㅇ [3] 종근당건강 2021.02.16 92 0 아니 이게 되는건가? [3] 수램 2021.02.16 123 0 전당 진짜 스트레스 받음 [4] 지아링 2021.02.16 102 0 요즘 뉴비들 글 보면 뉴비가 아니라 정복자들 같음 [2] 카르텔잔당 2021.02.16 124 0 각힐 픽업은 아직 한참 멀었지? [1] 초코꿀시럽 2021.02.16 100 0 ✋질문 5번째 6성 초월 선택존... [3] ㅇㅇ (39.116) 2021.02.16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20: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