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국내 Tlqkf 채널입니다 그라시아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2-18 12:34:59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6706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카운터사이드함 2021-02-18 12:35:30 켄타레반스톨 2021-02-18 12:35:34 시발 안들어가는게 없노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1-02-18 12:35:46 Qpslcmm 2021-02-18 12:36:05 아 씨발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2:36:38 ㅇㅇ 2021-02-18 12:36:39 글머리를 씨발로 바꿔도 건틀릿으로 알아볼듯 펼쳐보기▼ Nanoha 2021-02-18 12:37:23 AntiSkill 2021-02-18 12:37:38 세실리아 2021-02-18 12:38:45 건공들 화력보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키지 추천좀 [3] hk123 2021.02.18 119 0 이런 기능 생겼으면 좋겠다 [1] 크루루삥뽕 2021.02.18 32 0 아니 시그마 남자 아님? [10] 고로케 2021.02.18 170 -1 난 요즘 카사가 불안하지 않은 이유 있음 [10] 자니 2021.02.18 216 0 ✋질문 입문 6일차 카린이 35렙 패키지 ssr채용서 컨설턴팅해조 [11] ahriahri 2021.02.18 111 1 건틀렛용 함선으로 아머타입인가 그거 별로임? [2] 무딱 2021.02.18 56 0 요즘 레이크랑 예전 레이크 검색해보면 재밌는게 그라시아스 2021.02.18 48 0 왜 카붕이들은 지기만 하는걸까? [4] BSR 2021.02.18 134 0 결과 [3] ㅇㅇ 2021.02.18 95 2 중력의 힘은 이렇게 쓰는 거다 [2] 히로아인 2021.02.18 87 2 님들 아인츠바이 사기캐같은데 [10] TypeSeta 2021.02.18 192 0 에휴 건틀렛 왜 강제시키냐 [11] 1823477 2021.02.18 147 0 협력전/격전 6단계 딜량 + DPS [7] 치아가 2021.02.18 293 0 이상형 월드컵 어디서 함? [2] ㅇㅇ 2021.02.18 91 0 나만 구관총 구관방 없어 [1] ㅇㅇ (14.58) 2021.02.18 45 0 이프리트가 존나 쎄긴 하구나. [1] 베론 2021.02.18 83 0 어둠의 채용게임은 왜하는거? [7] ㅇㅇ 2021.02.18 118 0 이프리트가 왜 아기탱크임? [6] ㅇㅇ (175.123) 2021.02.18 135 0 이 콘 어떰? [5] 구르메아줌마 2021.02.18 66 0 건틀렛 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 [5] Ludovicus 2021.02.18 97 0 시발 진짜 고르기 힘든게 나왔노ㅋㅋㅋㅋ [12] ㅇㅇ 2021.02.18 230 0 선택권 2장 있어 골라줘 [13] ㅇㅇ (119.204) 2021.02.18 153 0 레이크 밴일 땐 다들 건공함선 뭐 씀? [2] 무딱 2021.02.18 56 0 국내 Tlqkf 채널입니다 [9] 그라시아스 2021.02.18 155 1 고르디크라운 이거 각힐주냐 각등이 주냐? [1] ㅇㅇ (121.148) 2021.02.18 73 0 유동 비틱분탕비율 존나높네 [5] 알파버지니스 2021.02.18 126 0 건틀렛 난 좆고수가 아니라 전진출격 잘 못쓰겠음 [2] 오소마츠상 2021.02.18 83 0 힐데 인성이 구데기라고? [5] ㅇㅇ (121.152) 2021.02.18 119 1 어둠의 채용게임! [31] 74 2021.02.18 1820 37 뉴비 엔터프라이즈 담 함선 뭐 만듦? [3] Usta1 2021.02.18 72 0 나도 리세계ntr했다 [6] 닉중복좆같노 2021.02.18 166 0 잘자..... [2] 블루아카이브 2021.02.18 46 0 걍 쿼츠 2배 패키지 팔때마다 풀매수 해야겠다 ㅇㅇ 2021.02.18 73 0 와 시발 5지 왤케 개빡셈 [5] 버뮤다팀 2021.02.18 108 0 각서윤 존나 쎈데? [10] Battleshipx 2021.02.18 192 0 아...시발 고민된다.... [8] ㅇㅇ 2021.02.18 96 0 이거 레이드 언제부터 열리는거임? ㅁㅇ (59.10) 2021.02.18 20 0 ✋질문 메이즈 공속은 누구 주면 좋음? [3] 구르메아줌마 2021.02.18 114 0 건틀렛 업유마 개좋네 오소마츠상 2021.02.18 43 0 잘자콘좀 달아달라고 씨발새끼들아 [16] ㅇㅇ 2021.02.18 119 0 헤...으응.. 카운터사이드함 2021.02.18 48 0 지부 채용권 더럽게 안뜨는데 ㅇㅇ (211.245) 2021.02.18 30 0 ✋질문 이벤트스토리 생각보다 [8] TypeSeta 2021.02.18 89 0 ㅅㅂ 좃같네 [4] ㅇㅇ 2021.02.18 102 0 오퍼 그냥 nr따리 키우는게 낫지않을까 [1]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1.02.18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