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 레이크 : 이딴걸 신규함선이라고 만든 델타세븐ㅋㅋㅋㅋㅋㅋ 니들이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ㅋㅋ


패치후 레이크 : 역시 킹황짱 미군...


웃겨죽겟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