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 pvp pve 협력전 전부 무난하게=카미이즈미
나는 메카박이다=코핀6
나는 씹건공이다=레이크슈페리어
나는 이프와 야누스템이 잘나온 건공이다=코핀6도 고려가능
나는 살덩이만쓰는 건공이다=아머타입도 고려가능 단 내가라인미는상황일시 스킬하나 없이해야함
나는 무조건 솔저만쓴다=엔터프라이즈 항모타입
이건진짜 무조건 솔저만쓰면 이건데 좀비추임
나는 상남자다=뉴오하이오->뉴디트
근데이러면 뉴디트뜰때까지 코악물고 엔터써야함
항모는 비추는 아닌데 두번째로뽑기는 애매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