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나 3.3패키지로 뽑고 트라이해봤는데 코스트대비 탱킹이 미친년수준임 ㄹㅇ 얘 없이 어케깸?


4-5 보스룸이 개빡셌는데 구경하면서 이윾리 파이어펀치로 보추하고 재앙이새끼 터뜨릴때 속 존나 통쾌했다 씨빨!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