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스충 최대가 몇퍼임? 쏘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2-18 12:46:48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7274 장비만으로 했을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텁냥판팟 2021-02-18 12:47:06 72 펼쳐보기▼ ㅇㅊㅅ 2021-02-18 12:47:06 72 전장 스충 83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8 12:47:19 72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02-18 12:47:22 83 펼쳐보기▼ 감자갓 2021-02-18 12:47:31 수치는 스충 100퍼센트가 쿨감 50이래 펼쳐보기▼ Eirene 2021-02-18 12:47:31 70퍼 넘엇던거같은데 펼쳐보기▼ 카붕스 2021-02-18 12:48:19 카일처럼 전장 부옵에 스충붙는 애들은 83퍼였나까지 가능하고 전장 없으면 메이즈 스충이 72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스위치샀음 [1] 북어싸만코 2021.02.18 79 0 리세계 안산거 꼽다 건빵군 2021.02.18 79 0 건틀렛 각등이출격할때 살작 늦게 각서윤출격하면 [2] ㅇㅇ 2021.02.18 101 0 1.0 끝물에 마리아 파밍안한게 최대 실수다 [6] ㅇㅇ 2021.02.18 152 0 전장은 셋옵 선택으로 줘야하는 이유 [10] 파이리몬 2021.02.18 106 0 건틀렛 각유빈 리더단다고 마리아를 안깔순없지 [3] 요포포이 2021.02.18 98 0 건틀렛 서폿덱 또 부활이네 [7] 소닉 2021.02.18 143 0 오퍼 봐도 ㄹㅇ 뭔지모르겟네 [8] 수램 2021.02.18 139 0 건틀렛 애미없는 레이크랑 아머 삭제기원 1일차 [3] MushLemon 2021.02.18 73 0 근데 건에서 융합초월 체감됨? ㅇㅇ 2021.02.18 29 0 마리아 설정 ㅈ간지나네.. [8] ㅇㅇ (118.43) 2021.02.18 160 0 ✋질문 복귀늒네 이제 뭐더키워야될까 ? [6] 응애기시그마 2021.02.18 73 0 건틀렛 오퍼레이터 타임스톱 버그 대체 씨발 언제고침? 잉딩 2021.02.18 54 0 뭔가 닮음 [1] 구르메아줌마 2021.02.18 32 0 거지런이 없다니... [6] ㅇㅇ (211.222) 2021.02.18 112 0 근데 각힐이랑 시그마 같이쓰면 어케되냐? [3] ㅇㅇ 2021.02.18 85 0 장비는 진짜 장기적으로 봐야겠네 [3] 여긴배틀시티 2021.02.18 144 0 (권한 없음) 건틀렛 골드에서 60렙 이상은 다 양학충이라고 보면 됨? [19] 몰리 2021.02.18 187 0 ✋질문 늒네 ssr선택권 양하림, vs 로자리아 vs 알렉스 [3] ㅇㅇ (123.111) 2021.02.18 126 0 념글 이제봤는데 이새기들 확률은 진짜 믿을만한듯 [2] Timer 2021.02.18 88 0 뉴비 드디어 전당 1-3깼다 [2] ㄱㅊ 2021.02.18 54 1 가은이를 무시하지마라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8 92 0 ✋질문 스충 최대가 몇퍼임? [7] 쏘닝 2021.02.18 107 0 각유빈 나오면 오히려 시그마를 깔게 됨 [6] 히로아인 2021.02.18 115 0 각유빈 타워 10%로 바꾸고 [4] ㅇㅇ (116.36) 2021.02.18 72 0 강자에게 지는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7] BSR 2021.02.18 218 0 각유빈 패치안 [5] sibalba 2021.02.18 126 -1 전장은 셋옵 고를수있게 해주지... [5] 아기사자 2021.02.18 104 0 카사는 넥슨 OTP 안됨?? [3] 세인트윈터 2021.02.18 112 0 3지부에서 5지부 체감 [16] 학개롱 2021.02.18 185 0 건틀렛 씨발 중력절쓰는 애미없는함선뭐임? [18] MushLemon 2021.02.18 228 7 전장이 좋긴하네 [5] 라디안 2021.02.18 117 3 다음각성 뭘꺼같음? [5] 판도 2021.02.18 121 0 뉴비 2-4 도움좀 주셈 [6] 카이네브 2021.02.18 81 0 ✋질문 뉴비 35렙패키지 카운터선택권 뭐받아야댐? [4] 댕챠 2021.02.18 131 0 ✋질문 레이드 뭐 에티켓 같은거 있어? [7] 감우우유 2021.02.18 122 0 건틀렛 솔직히 좆가와캐릭들은 밴 따로 마련해야함 [4] ㅇㅇ (14.35) 2021.02.18 99 0 사실) 각성 제이크는 이미 완성되어 있다 [2] ㅇㅇ 2021.02.18 72 0 족룡인 전당4 클리어했덩 [1] 불족아가 2021.02.18 58 0 월초 주화팩은 나중 스킨 대비해서 아껴두나? ㅇㅇ 2021.02.18 24 0 나랑 협력사 맺은 30~40렙들이 폐사한다 [5] 케이꾸 2021.02.18 162 1 하 씨발 뉴비 드디어 45층깻다 [1] ㅇㅇ (175.115) 2021.02.18 57 0 이거 원본 뭐임? [4] 구르메아줌마 2021.02.18 104 0 ✋질문 sr부터는 중복캐 안먹이는게 나음? [1] ㅇㅇ (59.31) 2021.02.18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2: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