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알 풀땜에 그런건 아니고


리세계사서 이터리움 30만개 더 들고 시작했으면 45렙 찍었을탠데 싶다...ㅅㅂ.. 


찔끔찔끔 모으는 이터리움가지고 45렙 찍을생각하니까 암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