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지금 힐러 1티어가 누구임? 늅하림 (175.21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9 작성일 2021-02-18 12:50:08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7420 뭐키워야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19.250) 2021-02-18 12:50:15 삭제 수정 에블린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2:50:20 양하림 애블린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2:50:23 힐-에블린 유틸-양하림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2:50:42 ㅇㅇ 2021-02-18 12:51: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앱플 괜찮은거 있음? [1] 헬로 2021.02.18 39 0 솔직히 확률 주작은 모르겠고 [1] 소네마리 2021.02.18 70 0 각서윤 목소리 나아진줄알았는데 아닌거같아 [13] ㅇㅇ (58.79) 2021.02.18 187 0 크래딧 케서 연협으로 렙업한다지만 ㅇㅇ (211.222) 2021.02.18 41 0 전당4 시그마 필수임? [17] 여르시 2021.02.18 226 -1 부끄럽다 시발 [10] MushLemon 2021.02.18 137 1 이디스 시그마 ㅇㅇ (119.204) 2021.02.18 31 0 카사세계관 아프리카 사람왜 없음 [3] ㅇㅇ (1.242) 2021.02.18 77 0 소림이 쿼츠스킨 개구리네 [6] 마늘블럭 2021.02.18 182 0 골드에 양학충많어 [10] ㅇㅇ (49.161) 2021.02.18 138 0 전당 1이랑 2랑 난이도차이 큼? [5] ㅇㅇ (175.115) 2021.02.18 98 0 금태가 1주년 영상때는 스킨으로 버는건 별로라는 뉘앙스로 말하긴 했는데 [3] 독호메 2021.02.18 120 0 아시발카사때문에 컴으로 다른걸 못함 ㅋㅋㅋ ㅇㅇ 2021.02.18 45 0 건틀렛 아이 씹게이새끼들 [9]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35 0 진짜 서윤 전장이 개사기 전장인데 [7] 히로아인 2021.02.18 184 0 각성캐가 좆사기긴하구나 [3] 왈랄랄루 2021.02.18 114 0 ✋질문 쓰알함선 엔터 다음 보통 뭐 많이 만들어? [10] 나카노아즈사 2021.02.18 160 0 아.. 타이탄 전장 빼고 고르디 두개 박고싶다 메사이어 2021.02.18 49 0 구인/구직 3일차 뉴비 컨소&협력 구합니다. [5] ㅇㅇ (121.129) 2021.02.18 104 0 근데 카사 매출 어떤걸로 땡기는거임 [6] ㅇㅇ (1.242) 2021.02.18 173 1 추천인 시스템 좀 개편되면 좋겠음 [3] ㅇㅇ (221.151) 2021.02.18 107 1 아머 2스랑 카미 2스랑 공중 체감 시간 다름? [1] 무딱 2021.02.18 47 0 패스안사도 50렙 찍을수잇음? [14] ㅇㅇ 2021.02.18 115 0 지금 힐러 1티어가 누구임? [5] 늅하림 (175.213) 2021.02.18 159 0 님들 스위치샀음 [1] 북어싸만코 2021.02.18 78 0 리세계 안산거 꼽다 건빵군 2021.02.18 78 0 건틀렛 각등이출격할때 살작 늦게 각서윤출격하면 [2] ㅇㅇ 2021.02.18 101 0 1.0 끝물에 마리아 파밍안한게 최대 실수다 [6] ㅇㅇ 2021.02.18 151 0 전장은 셋옵 선택으로 줘야하는 이유 [10] 파이리몬 2021.02.18 105 0 건틀렛 각유빈 리더단다고 마리아를 안깔순없지 [3] 요포포이 2021.02.18 97 0 건틀렛 서폿덱 또 부활이네 [7] 소닉 2021.02.18 142 0 오퍼 봐도 ㄹㅇ 뭔지모르겟네 [8] 수램 2021.02.18 139 0 건틀렛 애미없는 레이크랑 아머 삭제기원 1일차 [3] MushLemon 2021.02.18 73 0 근데 건에서 융합초월 체감됨? ㅇㅇ 2021.02.18 29 0 마리아 설정 ㅈ간지나네.. [8] ㅇㅇ (118.43) 2021.02.18 159 0 ✋질문 복귀늒네 이제 뭐더키워야될까 ? [6] 응애기시그마 2021.02.18 73 0 건틀렛 오퍼레이터 타임스톱 버그 대체 씨발 언제고침? 잉딩 2021.02.18 53 0 뭔가 닮음 [1] 구르메아줌마 2021.02.18 31 0 거지런이 없다니... [6] ㅇㅇ (211.222) 2021.02.18 112 0 근데 각힐이랑 시그마 같이쓰면 어케되냐? [3] ㅇㅇ 2021.02.18 84 0 장비는 진짜 장기적으로 봐야겠네 [3] 여긴배틀시티 2021.02.18 144 0 (권한 없음) 건틀렛 골드에서 60렙 이상은 다 양학충이라고 보면 됨? [19] 몰리 2021.02.18 186 0 ✋질문 늒네 ssr선택권 양하림, vs 로자리아 vs 알렉스 [3] ㅇㅇ (123.111) 2021.02.18 126 0 념글 이제봤는데 이새기들 확률은 진짜 믿을만한듯 [2] Timer 2021.02.18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8 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