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초라는데 벌써 2주쯤된거아니냐
프리시즌때도 양학충 자주보였고
60넘는놈이면 40따리보다 템도 캐릭도 훨 빵빵할텐데
굳이 거기있을 이유가 패작하고 양학하는것말고는 모르겠다
플래면 패작은 아니네 할텐데 골드는 좀 그렇지
시즌초라는데 벌써 2주쯤된거아니냐
프리시즌때도 양학충 자주보였고
60넘는놈이면 40따리보다 템도 캐릭도 훨 빵빵할텐데
굳이 거기있을 이유가 패작하고 양학하는것말고는 모르겠다
플래면 패작은 아니네 할텐데 골드는 좀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