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각등이 갖고있고 회사렙 27인데 건틀렛 너무 정공같아서 지금도 손못대다가 찍먹하는중임


다이브미는거도 이제 알았는데 쿠킹호일같이 꾸겨지던 15렙함선들 앞으로 단단해질거같긴함


프리코네마냥 협동전이랑 건틀릿은 무조건해야하냐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