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랑 응애탱크 없는데 얘네 없이 풀오토 돌리는 사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4 시그마 필수임?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7
조회수
225
작성일
댓글
[17]
히로아인
히로아인
여르시
여르시
히로아인
여르시
여르시
ㅇㅇ (14.39)
삭제
수정
여르시
여르시
자니
여르시
자니
여르시
여르시
여르시
여르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카린웡 이뻐서 쓰는데 좋은거같음
[11]
153
0
이터만 개선해준다면 건을 돌리지 않을탠데
[7]
136
2
접속대사로 캐릭터 맞추기
[11]
132
0
구인/구직
뉴비 컨소&협력소 구해영
[3]
73
0
이게임 설계가 잘못됐음
[9]
160
0
접속대사로 캐릭터 맞추기
[7]
112
0
앱플이랑 폰이랑 전당세팅공유안대잇는거 개박치네
[3]
60
0
서윤 성대 누군지 모르겠는데 어느겜가든 아줌마소리로 항상 말나오네
[6]
166
0
카운터패스vs카운터맞아쓰
[4]
76
0
아이패드 프로 쓰는 사람 있냐?
[7]
85
0
건틀렛
정석니가와 재밌노
[8]
165
-2
혹시 족룡인 있음?
[2]
73
0
에디 왜케 불쌍함
[1]
84
0
스포) 5챕까지 스토리 다 봤다
[4]
107
-1
UID20만번대 중고뉴비인데 이겜 할만하냐?
[7]
145
0
나도 전당1 드디어 다 깻서~
[2]
87
1
이 겜 그나마 다행인 점.....
[1]
70
0
각수연 존나 좋긴하네
68
0
그대 떠나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4]
295
0
앱플 괜찮은거 있음?
[1]
38
0
솔직히 확률 주작은 모르겠고
[1]
69
0
각서윤 목소리 나아진줄알았는데 아닌거같아
[13]
187
0
크래딧 케서 연협으로 렙업한다지만
40
0
전당4 시그마 필수임?
[17]
225
-1
부끄럽다 시발
[10]
137
1
이디스 시그마
30
0
카사세계관 아프리카 사람왜 없음
[3]
76
0
소림이 쿼츠스킨 개구리네
[6]
181
0
골드에 양학충많어
[10]
138
0
전당 1이랑 2랑 난이도차이 큼?
[5]
98
0
금태가 1주년 영상때는 스킨으로 버는건 별로라는 뉘앙스로 말하긴 했는데
[3]
120
0
아시발카사때문에 컴으로 다른걸 못함 ㅋㅋㅋ
45
0
건틀렛
아이 씹게이새끼들
[9]
135
0
진짜 서윤 전장이 개사기 전장인데
[7]
184
0
각성캐가 좆사기긴하구나
[3]
114
0
✋질문
쓰알함선 엔터 다음 보통 뭐 많이 만들어?
[10]
160
0
아.. 타이탄 전장 빼고 고르디 두개 박고싶다
49
0
구인/구직
3일차 뉴비 컨소&협력 구합니다.
[5]
103
0
근데 카사 매출 어떤걸로 땡기는거임
[6]
172
1
추천인 시스템 좀 개편되면 좋겠음
[3]
106
1
아머 2스랑 카미 2스랑 공중 체감 시간 다름?
[1]
47
0
패스안사도 50렙 찍을수잇음?
[14]
115
0
지금 힐러 1티어가 누구임?
[5]
159
0
님들 스위치샀음
[1]
78
0
리세계 안산거 꼽다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