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2스가 너무애미없다
한놈은 중력절on! 중력 500배!!!! ㅇㅈㄹ
한놈은 시발련이 감히 후열을꺼내? 어림도없지 ㅋㅋㅋㅋ
하면서 씨발 내 캐링터 다 중간으로 끌어들이는
개지랄 지랄 을 하는데 보면 어이가없고 너무화가남
저런 함선스킬은 지구에서 사라져야될 존나사악하고 악그자체에 불쾌감과 혐오감을 유발하고 의도가 불순하여 애미애베가 없는것으로 확인되고 존나게이인데 페미니스트같으면서도 하씨발 그냥 삭제좀
진짜 2스가 너무애미없다
한놈은 중력절on! 중력 500배!!!! ㅇㅈㄹ
한놈은 시발련이 감히 후열을꺼내? 어림도없지 ㅋㅋㅋㅋ
하면서 씨발 내 캐링터 다 중간으로 끌어들이는
개지랄 지랄 을 하는데 보면 어이가없고 너무화가남
저런 함선스킬은 지구에서 사라져야될 존나사악하고 악그자체에 불쾌감과 혐오감을 유발하고 의도가 불순하여 애미애베가 없는것으로 확인되고 존나게이인데 페미니스트같으면서도 하씨발 그냥 삭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