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2스가 너무애미없다

한놈은 중력절on! 중력 500배!!!! ㅇㅈㄹ

한놈은 시발련이 감히 후열을꺼내? 어림도없지 ㅋㅋㅋㅋ
하면서 씨발 내 캐링터 다 중간으로 끌어들이는

개지랄 지랄 을 하는데 보면 어이가없고 너무화가남

저런 함선스킬은 지구에서 사라져야될 존나사악하고 악그자체에 불쾌감과 혐오감을 유발하고 의도가 불순하여 애미애베가 없는것으로 확인되고 존나게이인데 페미니스트같으면서도 하씨발 그냥 삭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