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뭔가 닮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1
작성일
댓글
[1]
뭐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서윤 전장이 개사기 전장인데
[7]
184
0
각성캐가 좆사기긴하구나
[3]
114
0
✋질문
쓰알함선 엔터 다음 보통 뭐 많이 만들어?
[10]
161
0
아.. 타이탄 전장 빼고 고르디 두개 박고싶다
50
0
구인/구직
3일차 뉴비 컨소&협력 구합니다.
[5]
104
0
근데 카사 매출 어떤걸로 땡기는거임
[6]
173
1
추천인 시스템 좀 개편되면 좋겠음
[3]
107
1
아머 2스랑 카미 2스랑 공중 체감 시간 다름?
[1]
47
0
패스안사도 50렙 찍을수잇음?
[14]
115
0
지금 힐러 1티어가 누구임?
[5]
160
0
님들 스위치샀음
[1]
79
0
리세계 안산거 꼽다
79
0
건틀렛
각등이출격할때 살작 늦게 각서윤출격하면
[2]
101
0
1.0 끝물에 마리아 파밍안한게 최대 실수다
[6]
151
0
전장은 셋옵 선택으로 줘야하는 이유
[10]
106
0
건틀렛
각유빈 리더단다고 마리아를 안깔순없지
[3]
98
0
건틀렛
서폿덱 또 부활이네
[7]
143
0
오퍼 봐도 ㄹㅇ 뭔지모르겟네
[8]
139
0
건틀렛
애미없는 레이크랑 아머 삭제기원 1일차
[3]
73
0
근데 건에서 융합초월 체감됨?
29
0
마리아 설정 ㅈ간지나네..
[8]
159
0
✋질문
복귀늒네 이제 뭐더키워야될까 ?
[6]
73
0
건틀렛
오퍼레이터 타임스톱 버그 대체 씨발 언제고침?
54
0
뭔가 닮음
[1]
31
0
거지런이 없다니...
[6]
112
0
근데 각힐이랑 시그마 같이쓰면 어케되냐?
[3]
84
0
장비는 진짜 장기적으로 봐야겠네
[3]
144
0
(권한 없음)
건틀렛
골드에서 60렙 이상은 다 양학충이라고 보면 됨?
[19]
186
0
✋질문
늒네 ssr선택권 양하림, vs 로자리아 vs 알렉스
[3]
126
0
념글 이제봤는데 이새기들 확률은 진짜 믿을만한듯
[2]
87
0
뉴비 드디어 전당 1-3깼다
[2]
54
1
가은이를 무시하지마라
[8]
92
0
✋질문
스충 최대가 몇퍼임?
[7]
107
0
각유빈 나오면 오히려 시그마를 깔게 됨
[6]
115
0
각유빈 타워 10%로 바꾸고
[4]
71
0
강자에게 지는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7]
218
0
각유빈 패치안
[5]
126
-1
전장은 셋옵 고를수있게 해주지...
[5]
104
0
카사는 넥슨 OTP 안됨??
[3]
112
0
3지부에서 5지부 체감
[16]
185
0
건틀렛
씨발 중력절쓰는 애미없는함선뭐임?
[18]
228
7
전장이 좋긴하네
[5]
117
3
다음각성 뭘꺼같음?
[5]
121
0
뉴비 2-4 도움좀 주셈
[6]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