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 함선에 박고 특수기만 박으면 함선 터뜨리는데 버그때문에 출격기 쓰는동안 로자한테 존나쳐맞고 나오자마자 뒤짐 ㅋㅋㅋㅋ 아 좆같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