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까진 스무스하게 왔는데 2-4에서 개털림(양자석 하나 날림 ㅠ)



스작까진 된건 베로니카까지가 스작되어있음, 양하림, 에블린 없음;; 관리국 총병이 있긴한데 레벨이 아직 75에 노스작이라 별 도움안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