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솔직히 좆가와캐릭들은 밴 따로 마련해야함 ㅇㅇ (14.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9 작성일 2021-02-18 12:43:45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7128 이 씨발놈들은 밴도 안 쳐먹는데 매주 꼬박꼬박 튀어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테디베어 2021-02-18 12:44:00 ㅇㅇ 2021-02-18 12:44:07 켄타레반스톨 2021-02-18 12:44:10 이유리 나오기전에도 각유빈 들어가면 매주 튀어나왔음 ㅋㅋ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8 12:45:1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거지런이 없다니... [6] ㅇㅇ (211.222) 2021.02.18 113 0 근데 각힐이랑 시그마 같이쓰면 어케되냐? [3] ㅇㅇ 2021.02.18 85 0 장비는 진짜 장기적으로 봐야겠네 [3] 여긴배틀시티 2021.02.18 144 0 (권한 없음) 건틀렛 골드에서 60렙 이상은 다 양학충이라고 보면 됨? [19] 몰리 2021.02.18 187 0 ✋질문 늒네 ssr선택권 양하림, vs 로자리아 vs 알렉스 [3] ㅇㅇ (123.111) 2021.02.18 127 0 념글 이제봤는데 이새기들 확률은 진짜 믿을만한듯 [2] Timer 2021.02.18 88 0 뉴비 드디어 전당 1-3깼다 [2] ㄱㅊ 2021.02.18 54 1 가은이를 무시하지마라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8 92 0 ✋질문 스충 최대가 몇퍼임? [7] 쏘닝 2021.02.18 108 0 각유빈 나오면 오히려 시그마를 깔게 됨 [6] 히로아인 2021.02.18 115 0 각유빈 타워 10%로 바꾸고 [4] ㅇㅇ (116.36) 2021.02.18 72 0 강자에게 지는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7] BSR 2021.02.18 219 0 각유빈 패치안 [5] sibalba 2021.02.18 127 -1 전장은 셋옵 고를수있게 해주지... [5] 아기사자 2021.02.18 105 0 카사는 넥슨 OTP 안됨?? [3] 세인트윈터 2021.02.18 113 0 3지부에서 5지부 체감 [16] 학개롱 2021.02.18 186 0 건틀렛 씨발 중력절쓰는 애미없는함선뭐임? [18] MushLemon 2021.02.18 228 7 전장이 좋긴하네 [5] 라디안 2021.02.18 117 3 다음각성 뭘꺼같음? [5] 판도 2021.02.18 121 0 뉴비 2-4 도움좀 주셈 [6] 카이네브 2021.02.18 81 0 ✋질문 뉴비 35렙패키지 카운터선택권 뭐받아야댐? [4] 댕챠 2021.02.18 132 0 ✋질문 레이드 뭐 에티켓 같은거 있어? [7] 감우우유 2021.02.18 122 0 건틀렛 솔직히 좆가와캐릭들은 밴 따로 마련해야함 [4] ㅇㅇ (14.35) 2021.02.18 99 0 사실) 각성 제이크는 이미 완성되어 있다 [2] ㅇㅇ 2021.02.18 72 0 족룡인 전당4 클리어했덩 [1] 불족아가 2021.02.18 58 0 월초 주화팩은 나중 스킨 대비해서 아껴두나? ㅇㅇ 2021.02.18 24 0 나랑 협력사 맺은 30~40렙들이 폐사한다 [5] 케이꾸 2021.02.18 162 1 하 씨발 뉴비 드디어 45층깻다 [1] ㅇㅇ (175.115) 2021.02.18 58 0 이거 원본 뭐임? [4] 구르메아줌마 2021.02.18 105 0 ✋질문 sr부터는 중복캐 안먹이는게 나음? [1] ㅇㅇ (59.31) 2021.02.18 62 0 건틀렛 각유빈 초당 타워피 10퍼씩 까게해 씨발 [4] Ludovicus 2021.02.18 132 1 스토리 밀기 귀찮은것 Elusion 2021.02.18 26 0 카사 일 매출 왤케잘나옴 [9] ㅇㅇ (1.242) 2021.02.18 235 6 사실) 스비의 그 누구도 제이크라는 캐릭터를 디자인하지 않았다 [2] ㅇㅇ 2021.02.18 78 1 건틀렛 메카 없는 코핀6은 어떰? [1] 무딱 2021.02.18 43 0 지부 건설공략글 링크좀 [1] ㅇㅇ (110.12) 2021.02.18 54 0 빈유대전 [8] Qpslcmm 2021.02.18 134 0 카붕이 머받아야대? [4] ㅇㅇ (58.148) 2021.02.18 79 0 니들 월초주화팩 풀매수함? [4] ㅇㅇ 2021.02.18 86 0 두번째 함선제작 가이드라인 ㅇㅇ (118.221) 2021.02.18 107 0 ✋질문 뉴비 육성진로좀 [8] 마후우 2021.02.18 101 0 카사 인생 첫쓰알함선 아머였음 ㅋㅋㅋ [2] 테디베어 2021.02.18 78 0 크레딧 벌거면 이벤트가 최고지? [6] 파이리몬 2021.02.18 97 0 건틀렛 마리아 시그마 삭제기원 1일차 [4] MushLemon 2021.02.18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2: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