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계 튜바 패키지도 다사서 돌렸는데 어쩌지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티어 보조장비 240번 정도 돌렸는데 표본이 부족한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족룡인 전당4 클리어했덩
[1]
58
0
월초 주화팩은 나중 스킨 대비해서 아껴두나?
24
0
나랑 협력사 맺은 30~40렙들이 폐사한다
[5]
162
1
하 씨발 뉴비 드디어 45층깻다
[1]
58
0
이거 원본 뭐임?
[4]
105
0
✋질문
sr부터는 중복캐 안먹이는게 나음?
[1]
62
0
건틀렛
각유빈 초당 타워피 10퍼씩 까게해 씨발
[4]
132
1
스토리 밀기 귀찮은것
27
0
카사 일 매출 왤케잘나옴
[9]
235
6
사실) 스비의 그 누구도 제이크라는 캐릭터를 디자인하지 않았다
[2]
78
1
건틀렛 메카 없는 코핀6은 어떰?
[1]
44
0
지부 건설공략글 링크좀
[1]
54
0
빈유대전
[8]
134
0
카붕이 머받아야대?
[4]
79
0
니들 월초주화팩 풀매수함?
[4]
87
0
두번째 함선제작 가이드라인
108
0
✋질문
뉴비 육성진로좀
[8]
102
0
카사 인생 첫쓰알함선 아머였음 ㅋㅋㅋ
[2]
78
0
크레딧 벌거면 이벤트가 최고지?
[6]
98
0
건틀렛
마리아 시그마 삭제기원 1일차
[4]
104
0
메이즈 비틱은 죽어야지
[4]
83
0
신지아가 진짜 역주행의 표본이 아닐까?
[10]
291
0
건틀렛
각힐 담당 일진
[3]
112
0
1티어 보조장비 240번 정도 돌렸는데 표본이 부족한듯
33
0
패키지 추천좀
[3]
119
0
이런 기능 생겼으면 좋겠다
[1]
32
0
아니 시그마 남자 아님?
[10]
170
-1
난 요즘 카사가 불안하지 않은 이유 있음
[10]
216
0
✋질문
입문 6일차 카린이 35렙 패키지 ssr채용서 컨설턴팅해조
[11]
111
1
건틀렛용 함선으로 아머타입인가 그거 별로임?
[2]
56
0
요즘 레이크랑 예전 레이크 검색해보면 재밌는게
48
0
왜 카붕이들은 지기만 하는걸까?
[4]
134
0
결과
[3]
95
2
중력의 힘은 이렇게 쓰는 거다
[2]
87
2
님들 아인츠바이 사기캐같은데
[10]
192
0
에휴 건틀렛 왜 강제시키냐
[11]
147
0
협력전/격전
6단계 딜량 + DPS
[7]
293
0
이상형 월드컵 어디서 함?
[2]
91
0
나만 구관총 구관방 없어
[1]
45
0
이프리트가 존나 쎄긴 하구나.
[1]
83
0
어둠의 채용게임은 왜하는거?
[7]
118
0
이프리트가 왜 아기탱크임?
[6]
135
0
이 콘 어떰?
[5]
66
0
건틀렛
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마리아가미워
[5]
97
0
시발 진짜 고르기 힘든게 나왔노ㅋㅋㅋㅋ
[12]
2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