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븅신 겜 초창기 못생겨서 불탄 닥등이가

이렇게 이뻐진거보먼


일딴 카사 일러그리는 사람들

금손 확보해논거같아 안심됨


앞으로 이런퀄이면 분기별로

스킨만 좀 내줘도 망하진 않을듯


그리고 아무리 스킨팔아먹을려고 하지만,

기본 캐릭 일러도 좀만 신경써주라

이를테면 각수연....


흑주돈 넌 실력은 늘었지만 그냥

배경이랑 스토리 화면만 그리고


캐릭터는 다른 애들 시키라고ㅋㅋㅋ디렉터만 하라고ㅋㄱㅋ


고양이상 각등이 너무 좋아ㅠㅠ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