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주 건 뭔가 이상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2-18 13:11:07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8487 2-3코 애들로 오토덱 돌리는데 솔저는아니고못해도 2600아래론 잘 안가고 2700-2900 왔다갔다 했능데 이번엔 2500대까지 떨어졌네 모지지난주 각성주때 첨으로 플래찍어봐서행복했는데 흑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02-18 13:11:22 ㅇㅇ 2021-02-18 13:12:06 앱플 매크로짜두고 보지도 않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18 13:11:45 ㄱㅊ 나도 2500 찍고 올라옴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3:12:20 세정이 2021-02-18 13:15: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료연 좆망한 가은빌런 근황 [81] 가은빌런 2021.02.18 4024 70 네르비에 씹썅련 공략법없노? [4] byute 2021.02.18 186 0 메이플 확률 패치했던데 카사도 기대해도되나? [6] 왈랄랄루 2021.02.18 132 1 ✋질문 4시간 20쿼츠vs 8시간 융핵파편 [2] ㅇㅇ (1.238) 2021.02.18 105 0 근데 이터니움 너무 모자라 16일차 뉴비 ㅇㅇ (220.127) 2021.02.18 54 0 혹시 추천인안한뉴비있음? ㅇㅇ (110.12) 2021.02.18 41 -1 스포)아시발 나도 여름스토리보여줘 [5] sibalba 2021.02.18 97 0 소림이 미쳤노? [1] ㅇㅇ (49.170) 2021.02.18 143 0 구인/구직 복커 컨소및 친구구함 [4] 과메기남 2021.02.18 85 0 나도 초회임 아뭍느 초회임.. 아가힐데 2021.02.18 70 4 하운드 전장 1옵션 뭐임?? [7] 소네마리 2021.02.18 132 0 전술수송차 투앤하프 레이드에서는 5명보다 많이 나옴? 2월유입 2021.02.18 50 0 한달전에 리세계 살때 살짝 후회되네 베론 2021.02.18 140 0 류드밀라 넣은 오토 솔저로 플레5까지는 올라가더라 [8] 랜서 2021.02.18 143 0 나를 "다이브의 정복자"라고 불러주지 않겠니? [5] ㅇㅇ 2021.02.18 124 8 건틀렛 건 클릭 미스나는 버그 고쳤다지 않았음? [11] 센시아 2021.02.18 119 0 쏘영뉸냐 [2] 돼쥐 2021.02.18 93 0 3행시는 어렵구나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2.18 54 0 이터부족 너무 심하다.. Misye 2021.02.18 58 0 솔직히 건모 난사할때 가성비갑은 린시엔콘임 그라시아스 2021.02.18 49 0 근데 작년부터 궁금했던건데 [3] 랜서 2021.02.18 96 0 뉴비) 6지역 편성 도와주세요. 뉴비죽어요 2021.02.18 62 0 건틀렛 이번주 건 뭔가 이상함 [5] ㅇㅇ 2021.02.18 126 0 전 주딱 계정 다 팔고 런 하는거야??? [6] 타다노 2021.02.18 192 0 다음주에 바로 세라펠 나오려나 [1] ㅇㅇ (220.85) 2021.02.18 64 0 아이패드로 접속해봣는데 뜻밖의 이득봄 [5] sibalba 2021.02.18 155 0 디펜더 합리적 상향 방법 ㅇㅇ (14.37) 2021.02.18 42 0 융핵 패키지 풀매수 존나 마려운데 크레딧이 없음 소네마리 2021.02.18 78 0 ✋질문 나 전당2-3가능? [5] 월광5성보유자 2021.02.18 107 0 왜 카사만 유독 이모티콘이 빡치는걸까 [9] 호냐냥 2021.02.18 137 0 공익서폿데 각서윤특수기맞으면 어캄? [1] ㅇㅇ (110.12) 2021.02.18 59 0 니가와 시그마 각서윤 마리아말고 누구씀? [5] ㅇㅇ 2021.02.18 64 0 ✋질문 불시기밀작전 이거 머 어떻게 깨는거임? [8] 비비렌 2021.02.18 288 0 각힐 vs 각등 뭐 받아 ..? [15] ㅇㅇ (119.204) 2021.02.18 266 0 개인적으로 로비에 그거 필요함 [3] 마퍄롱 2021.02.18 103 0 각성선택패키지 꼭 사는게 좋은거같은데 각수연 뽑는거지 ? [3] ㅇㅇ (220.127) 2021.02.18 135 0 그립습니다 각유나님.... [3] 랜서 2021.02.18 86 0 건틀렛 니가와->공익서폿->각홍어덱 [8] 캬루루룽 2021.02.18 151 0 ✋질문 진지하게 나유빈 2기어 주는거 어떻게생각함? [4] ㅇㅇ 2021.02.18 105 0 건틀렛 마리아 폭격 덜 아프게 맞을려면 어떻게해야됨? [4] 류드는아가야 2021.02.18 96 0 추첨 완료 [7] 사트스키 2021.02.18 101 0 건틀렛 이게임이 족같은 게임인 이유 ㅇㅇ (58.121) 2021.02.18 55 0 건틀렛 건모티콘 왜 끄라는건지 알겠다 [6] NIRAI 2021.02.18 149 0 초회머그면 념글 보내준다며? [11] Seksu 2021.02.18 1497 4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3: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