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적어달라니까 줄 적어줘서 그냥 쟤 닉네임으로 함


시발 해놓고보니까 그냥 캬루루룽줄 로 할걸


쟤랑 앞으로 헷갈릴수도있겠네





@캬루루룽


댓글달아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