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추첨 완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7]
분탕유동고닉
캬루루룽
사트스키
캬루루룽
open.kakao.com
SSKaryl님의 오픈프로필
Lio
로슈
소나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행시는 어렵구나
54
0
이터부족 너무 심하다..
58
0
솔직히 건모 난사할때 가성비갑은 린시엔콘임
49
0
근데 작년부터 궁금했던건데
[3]
96
0
뉴비) 6지역 편성 도와주세요.
63
0
건틀렛
이번주 건 뭔가 이상함
[5]
127
0
전 주딱 계정 다 팔고 런 하는거야???
[6]
192
0
다음주에 바로 세라펠 나오려나
[1]
66
0
아이패드로 접속해봣는데 뜻밖의 이득봄
[5]
156
0
디펜더 합리적 상향 방법
43
0
융핵 패키지 풀매수 존나 마려운데 크레딧이 없음
79
0
✋질문
나 전당2-3가능?
[5]
108
0
왜 카사만 유독 이모티콘이 빡치는걸까
[9]
138
0
공익서폿데 각서윤특수기맞으면 어캄?
[1]
60
0
니가와 시그마 각서윤 마리아말고 누구씀?
[5]
65
0
✋질문
불시기밀작전 이거 머 어떻게 깨는거임?
[8]
288
0
각힐 vs 각등 뭐 받아 ..?
[15]
267
0
개인적으로 로비에 그거 필요함
[3]
103
0
각성선택패키지 꼭 사는게 좋은거같은데 각수연 뽑는거지 ?
[3]
135
0
그립습니다 각유나님....
[3]
86
0
건틀렛
니가와->공익서폿->각홍어덱
[8]
152
0
✋질문
진지하게 나유빈 2기어 주는거 어떻게생각함?
[4]
106
0
건틀렛
마리아 폭격 덜 아프게 맞을려면 어떻게해야됨?
[4]
98
0
추첨 완료
[7]
101
0
건틀렛
이게임이 족같은 게임인 이유
55
0
건틀렛
건모티콘 왜 끄라는건지 알겠다
[6]
150
0
초회머그면 념글 보내준다며?
[11]
1498
45
린시엔 템뭐줘야 협력전버팀?
[9]
107
0
소신발언) 니가와보단 유빈서폿이 판치는게 나은거같음
[5]
95
0
건틀렛
각서윤 들고 겜하면 느끼는건데
[5]
131
0
전당2-1 잘 깨지다 갑자기 안깨지네
31
0
건틀렛
니가와 패는법 찿았음
[3]
91
0
궁극기 대사로 캐릭터 맞추기
[12]
115
0
노란책 어디서 자주뜸?
[1]
67
0
8일차 뉴비 다이브 45층 깻워요
[2]
92
1
나이엘 출시 좀...
[1]
33
0
주간 튜바 이거 살필요없지않음?
[2]
91
0
오 이거 나도 처음 알았는데
[10]
113
4
건틀렛
또 공익씹폿덱 존나 많아졌네
[3]
122
0
건틀렛
데자뷰
[7]
58
0
늒네 일반 채용권 1주년에 다 쓰면 됨?
[5]
95
0
120짜리가잘뜬다는거지?
[2]
76
0
접속대사 캐릭터 정답
47
0
카사 뉴비 그만둔다
[7]
121
6
카린이 응원 좀 부탁드림;;
[9]
158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