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일 찍먹 시작해서, 리세계로 환생하고 본격적으로 잡은 지는 오늘이 딱 2주차인 카린이임
마침내 폐사 구간에 돌입했어요, 할배님들
아슬아슬하게 회사렙 42 직전, 이터니움은 약 2만 정도 남았음
이터니움 15만 남았을 때까지만 해도 44렙까지는 찍지 않을까 이랬는데...
회사렙이 상상 이상으로 안 오르네;;;
괜히 폐사구간이라 하는 게 아닌듯;;;;
리세계정값 빼고도 벌써 20만 조금 넘게 매몰된데다, 환생한 후에 이벤트 오기까지 2주간 이터니움 못 태워서 낑낑거리던 기간도 버텨낸 만큼 폐사할 가능성은 낮다고 스스로도 생각함
하지만 그래도 응원 좀 해주셈
관종 늒네는 관심이 필요해요......

그리고 도움 좀;;;;
카운터 사이드는 스킨 복각이 은근 빠르다고 하길래 애들 스킨 이번에 추가로 사서 입히는 거 포기함
대신, 폐사를 면하기 위해 45렙 됬을 때 바로 56지부 열 수 있게끔 쿼츠 좀 사기로 했으요
그런데 어느 거 사야할 지 좀 헷갈리더라;;;;
주화 페이백 20% 11만 9천원짜리 사서, 그걸로 주화 2200개짜리 쿼츠 2배 스페셜 패키지를 3개 사는 거랑
75000원짜리 설날 쿼츠 대박 패키지를 하나 사는 거
이거 두 개 가성비 효율이 어느 게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