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스킨 제작비대비 판매량 씹구렸나보네 ㅇㅇ (211.2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5 작성일 2021-02-18 13:03:35 수정일 2021-02-18 13:03:46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8088 어린이날 캐릭터나 클스마스 알렉스같은건 골격 새로 만들어서 아예 신캐릭 찍어내는건데 판매량이 부진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3:04:02 그런말이 어딨는데? 근거가져오셈 펼쳐보기▼ ㅇㅇ (211.250) 2021-02-18 13:04:56 삭제 수정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7516 1주년 인터뷰 영상에서도 나오네 펼쳐보기▼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3:05:25 ㅇㅈ 펼쳐보기▼ zion 2021-02-18 13:04:30 유저수가 좆도없었으니깐 펼쳐보기▼ ㅁㅇ (59.10) 2021-02-18 13:04:31 삭제 수정 애초에 스킨 이전에 겜이 씹창날뻔했는데 의미있나 펼쳐보기▼ 묨뮴몀 2021-02-18 13:04:53 1125때 사람 많이 빠져나갔데 펼쳐보기▼ 슈다우다쿠다 2021-02-18 13:05:41 그땐 유저수가....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3:06:15 스킨 수익은 유저수가 중요한데 1주년 전까지는 사람이 없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이거 나도 처음 알았는데 [10] DButton 2021.02.18 113 4 건틀렛 또 공익씹폿덱 존나 많아졌네 [3]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22 0 건틀렛 데자뷰 [7] WGM 2021.02.18 58 0 늒네 일반 채용권 1주년에 다 쓰면 됨? [5] ㅇㅇ (211.194) 2021.02.18 95 0 120짜리가잘뜬다는거지? [2] 캬루루룽 2021.02.18 75 0 접속대사 캐릭터 정답 ㅇㅇ (116.36) 2021.02.18 47 0 카사 뉴비 그만둔다 [7] 심볼리루돌프 2021.02.18 120 6 카린이 응원 좀 부탁드림;; [9] 페소라붕카린이 2021.02.18 158 3 첫 110 케릭 이상한게 자주 뜨는 넬슨으로 만듬 [1] Ark 2021.02.18 84 0 이런거 설거지 해줘야되냐? 아메리고 2021.02.18 52 1 이번 1주년 때 쓰알 선택권 3개가 있었네... ㅇㅇ (110.10) 2021.02.18 40 0 늒네드뎌 떳다 [8] 아가힐데 2021.02.18 123 3 'q`。。。 [2] 고냥이밥 2021.02.18 41 0 ✋질문 악 3-8정도 과금할건데 뭐할까!!!! [7] ㅇㅇ 2021.02.18 157 0 아나 진짜 꼽다. 료나 2021.02.18 48 0 건틀렛 디펜더 [3] 소닉 2021.02.18 97 1 구관총에 융합핵 쓰는건 아깝겠지? [3] 토끼밭 2021.02.18 170 0 전천후 스나가 더 늘어야함 ㄹㅇ [9] 죽지않고 2021.02.18 90 0 일주일된 뉴비 서버비 납부했서 [3] 댕챠 2021.02.18 68 4 소비계획(들어오지마) [39] 도트닝겐 2021.02.18 3342 112 ✋질문 그 장비에 대한 질문인데 솔져 카운터 장비 파밍하는곳이 다른가요 [4] 하얀바람 2021.02.18 66 0 솔직히 난 카사 월드 챔피언십 안했으면 한다 [1] ㅇㅇ 2021.02.18 61 0 각성선택권 살까... [4] 텅빈라면그릇 2021.02.18 140 0 이겜 스킨 제작비대비 판매량 씹구렸나보네 [8] ㅇㅇ (211.250) 2021.02.18 165 0 전주딱 최고의 주딱 같음 ㄹㅇ [2] swratra 2021.02.18 157 -1 건포 장비부터 사면 안되는거였네 [2] 돼쥐 2021.02.18 86 0 구인/구직 ㅖㅏ 협력사 신청해라 아주 빠르게 [16] 파이리몬 2021.02.18 131 0 노각계는 나눔해도 안땡길라나 [4] 플라디안 2021.02.18 121 0 셋바도 확률 공개 하려나? [2] ㅇㅇ 2021.02.18 66 0 레이드 일괄완료는 씨발 왜 없는거임?? [2] ㅇㅇ 2021.02.18 31 0 ✋질문 N 등급에서는 키울만한거 없음? [9] 무밍 2021.02.18 140 0 이거 아머만들기에 턱없이부족하지? [4] sibalba 2021.02.18 72 0 상연이가 한 약속대로면 [5] 슈다우다쿠다 2021.02.18 83 0 카운터사이드 프로게이머 달성 [5] 가은빌런 2021.02.18 123 3 건틀렛 각서윤 나오면 마리아 까는데 [10] 히로아인 2021.02.18 127 0 시발 플레4 유지하는것만해도 존나 벅차네 [3] 랜서 2021.02.18 74 0 건틀렛 아니 니가와하는데 왜 각유빈쓰냐고 씨발럼들아 [6]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58 0 !! 100렙찍었다 [2] 고냥이밥 2021.02.18 59 1 각성캐 110누구부터 찍어야되냐 ㅇㅇ (14.50) 2021.02.18 60 0 각유나 로테오면 먹을까 아니면 각성신캐존버할까? [3] ㅇㅇ (110.12) 2021.02.18 84 0 아니 대체 왜 솔저템에만........ [4] 크루아상 2021.02.18 109 0 혹시 장비세팅 끝난 사람 있음? 소네마리 2021.02.18 40 0 건틀렛 마리아 삭제하면 안되냐?? [9] 꼬접복귀러 2021.02.18 150 0 이 시각 늒네 두번째 [2] 토끼밭 2021.02.18 64 2 신은나가 대체 뭐임? [9] ㅇㅇ (121.170) 2021.02.18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8 1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