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유나 로테오면 먹을까 아니면 각성신캐존버할까? ㅇㅇ (110.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4 작성일 2021-02-18 13:01:29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7978 지금 각수언 각힐 각서윤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분탕유동고닉 2021-02-18 13:02:36 각서윤 나온지 얼마안되서 유나끝나고 신캐 나오지않나 펼쳐보기▼ ㅇㅇ (110.12) 2021-02-18 13:02:56 삭제 수정 그니까 유니천장치면 다음각성때 천장못칠거같아서 펼쳐보기▼ 분탕유동고닉 2021-02-18 13:04:28 다음 각성이 뭐나올지 몰라서 뭐라 조언하기 힘든데 유나도 먹고싶으면 일단 현질은 하지말고 있는 기채권 돌려서 홍어하면 좋고 아님 천장 깍앗다 생각하고 다음 각성 발표뜨면 유나 먹을지 아님 신캐 들어갈지 그때 고민해도 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총에 융합핵 쓰는건 아깝겠지? [3] 토끼밭 2021.02.18 170 0 전천후 스나가 더 늘어야함 ㄹㅇ [9] 죽지않고 2021.02.18 90 0 일주일된 뉴비 서버비 납부했서 [3] 댕챠 2021.02.18 68 4 소비계획(들어오지마) [39] 도트닝겐 2021.02.18 3342 112 ✋질문 그 장비에 대한 질문인데 솔져 카운터 장비 파밍하는곳이 다른가요 [4] 하얀바람 2021.02.18 66 0 솔직히 난 카사 월드 챔피언십 안했으면 한다 [1] ㅇㅇ 2021.02.18 61 0 각성선택권 살까... [4] 텅빈라면그릇 2021.02.18 141 0 이겜 스킨 제작비대비 판매량 씹구렸나보네 [8] ㅇㅇ (211.250) 2021.02.18 166 0 전주딱 최고의 주딱 같음 ㄹㅇ [2] swratra 2021.02.18 157 -1 건포 장비부터 사면 안되는거였네 [2] 돼쥐 2021.02.18 86 0 구인/구직 ㅖㅏ 협력사 신청해라 아주 빠르게 [16] 파이리몬 2021.02.18 132 0 노각계는 나눔해도 안땡길라나 [4] 플라디안 2021.02.18 122 0 셋바도 확률 공개 하려나? [2] ㅇㅇ 2021.02.18 66 0 레이드 일괄완료는 씨발 왜 없는거임?? [2] ㅇㅇ 2021.02.18 32 0 ✋질문 N 등급에서는 키울만한거 없음? [9] 무밍 2021.02.18 141 0 이거 아머만들기에 턱없이부족하지? [4] sibalba 2021.02.18 73 0 상연이가 한 약속대로면 [5] 슈다우다쿠다 2021.02.18 84 0 카운터사이드 프로게이머 달성 [5] 가은빌런 2021.02.18 123 3 건틀렛 각서윤 나오면 마리아 까는데 [10] 히로아인 2021.02.18 128 0 시발 플레4 유지하는것만해도 존나 벅차네 [3] 랜서 2021.02.18 75 0 건틀렛 아니 니가와하는데 왜 각유빈쓰냐고 씨발럼들아 [6]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59 0 !! 100렙찍었다 [2] 고냥이밥 2021.02.18 59 1 각성캐 110누구부터 찍어야되냐 ㅇㅇ (14.50) 2021.02.18 60 0 각유나 로테오면 먹을까 아니면 각성신캐존버할까? [3] ㅇㅇ (110.12) 2021.02.18 84 0 아니 대체 왜 솔저템에만........ [4] 크루아상 2021.02.18 110 0 혹시 장비세팅 끝난 사람 있음? 소네마리 2021.02.18 41 0 건틀렛 마리아 삭제하면 안되냐?? [9] 꼬접복귀러 2021.02.18 150 0 이 시각 늒네 두번째 [2] 토끼밭 2021.02.18 64 2 신은나가 대체 뭐임? [9] ㅇㅇ (121.170) 2021.02.18 159 0 딱 건포만 다 빼고 나와야겠다 잉딩 2021.02.18 26 0 뭐야 주딱 바뀌었네? [4] 마늘블럭 2021.02.18 109 0 구깡계 안전한거맞아근데? [2] 요마와리 2021.02.18 218 0 전천후스나가 존나없네 [6] ㅇㅇ (110.12) 2021.02.18 96 0 함선 이야기 나올때마다 뒤로가기 누르게 되네 [1] ㅇㅇ 2021.02.18 71 0 카린 상향먹고도 여전히 못써먹을정도임? [3] 왈랄랄루 2021.02.18 128 0 흥 서윤이 삐졌어 [3] Ludovicus 2021.02.18 86 0 건틀렛 골드에 양학이 많구나 = X [4] ㅇㅇ 2021.02.18 189 2 이제 레이드 원킬도 할줄아네 [10] 토끼밭 2021.02.18 109 0 다이브 25층밑으로 가려면 3소대 필요한거같은데 [3] ㅇㅇ 2021.02.18 59 0 순양함 하나 만들건데 머가좋음 ? [7] 하무망 2021.02.18 140 0 스나풀 왜이렇게 좁은거같냐 [7] 각성쥬지윤 2021.02.18 141 0 행동력같은건 컨텐츠 소비속도 조절용인데 [1] BSR 2021.02.18 54 0 지금 이터존버할필요없지?? [2] sibalba 2021.02.18 53 0 힘들고 지친 카붕이들을 위한,,, 노래,,, ㅇㅇ (61.76) 2021.02.18 42 0 건틀렛 하이큐 점수 2연속으로 빨았다 [6] Timer 2021.02.18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3: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