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건 태어나선 안될 시발새낀데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마리아 삭제하면 안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9]
핸드소닉
핸드소닉
꼬접복귀러
키시쿤
ㅇㅊㅅ
류드는아가야
쏘닝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비계획(들어오지마)
[39]
3343
112
✋질문
그 장비에 대한 질문인데 솔져 카운터 장비 파밍하는곳이 다른가요
[4]
66
0
솔직히 난 카사 월드 챔피언십 안했으면 한다
[1]
61
0
각성선택권 살까...
[4]
141
0
이겜 스킨 제작비대비 판매량 씹구렸나보네
[8]
166
0
전주딱 최고의 주딱 같음 ㄹㅇ
[2]
157
-1
건포 장비부터 사면 안되는거였네
[2]
86
0
구인/구직
ㅖㅏ 협력사 신청해라 아주 빠르게
[16]
132
0
노각계는 나눔해도 안땡길라나
[4]
122
0
셋바도 확률 공개 하려나?
[2]
66
0
레이드 일괄완료는 씨발 왜 없는거임??
[2]
32
0
✋질문
N 등급에서는 키울만한거 없음?
[9]
142
0
이거 아머만들기에 턱없이부족하지?
[4]
73
0
상연이가 한 약속대로면
[5]
85
0
카운터사이드 프로게이머 달성
[5]
124
3
건틀렛
각서윤 나오면 마리아 까는데
[10]
128
0
시발 플레4 유지하는것만해도 존나 벅차네
[3]
75
0
건틀렛
아니 니가와하는데 왜 각유빈쓰냐고 씨발럼들아
[6]
159
0
!! 100렙찍었다
[2]
59
1
각성캐 110누구부터 찍어야되냐
60
0
각유나 로테오면 먹을까 아니면 각성신캐존버할까?
[3]
86
0
아니 대체 왜 솔저템에만........
[4]
110
0
혹시 장비세팅 끝난 사람 있음?
41
0
건틀렛
마리아 삭제하면 안되냐??
[9]
150
0
이 시각 늒네 두번째
[2]
65
2
신은나가 대체 뭐임?
[9]
159
0
딱 건포만 다 빼고 나와야겠다
27
0
뭐야 주딱 바뀌었네?
[4]
109
0
구깡계 안전한거맞아근데?
[2]
218
0
전천후스나가 존나없네
[6]
96
0
함선 이야기 나올때마다 뒤로가기 누르게 되네
[1]
71
0
카린 상향먹고도 여전히 못써먹을정도임?
[3]
128
0
흥 서윤이 삐졌어
[3]
86
0
건틀렛
골드에 양학이 많구나 = X
[4]
189
2
이제 레이드 원킬도 할줄아네
[10]
110
0
다이브 25층밑으로 가려면 3소대 필요한거같은데
[3]
59
0
순양함 하나 만들건데 머가좋음 ?
[7]
141
0
스나풀 왜이렇게 좁은거같냐
[7]
142
0
행동력같은건 컨텐츠 소비속도 조절용인데
[1]
55
0
지금 이터존버할필요없지??
[2]
53
0
힘들고 지친 카붕이들을 위한,,, 노래,,,
42
0
건틀렛
하이큐 점수 2연속으로 빨았다
[6]
88
0
사실 난 카사 떡상할 줄 알았음
[5]
129
0
나 진성 젖믈리엔데 타라스크는 좀 꼴림
[11]
126
0
늒네 카린웡 이뻐서 쓰는데 좋은거같음
[11]
1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