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N 등급에서는 키울만한거 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9]
청가대
켄타레반스톨
Nanoha
플라디안
가자미
무밍
가자미
무밍
청가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이 응원 좀 부탁드림;;
[9]
158
3
첫 110 케릭 이상한게 자주 뜨는 넬슨으로 만듬
[1]
84
0
이런거 설거지 해줘야되냐?
52
1
이번 1주년 때 쓰알 선택권 3개가 있었네...
40
0
늒네드뎌 떳다
[8]
123
3
'q`。。。
[2]
41
0
✋질문
악 3-8정도 과금할건데 뭐할까!!!!
[7]
157
0
아나 진짜 꼽다.
48
0
건틀렛
디펜더
[3]
97
1
구관총에 융합핵 쓰는건 아깝겠지?
[3]
170
0
전천후 스나가 더 늘어야함 ㄹㅇ
[9]
90
0
일주일된 뉴비 서버비 납부했서
[3]
68
4
소비계획(들어오지마)
[39]
3342
112
✋질문
그 장비에 대한 질문인데 솔져 카운터 장비 파밍하는곳이 다른가요
[4]
66
0
솔직히 난 카사 월드 챔피언십 안했으면 한다
[1]
61
0
각성선택권 살까...
[4]
141
0
이겜 스킨 제작비대비 판매량 씹구렸나보네
[8]
166
0
전주딱 최고의 주딱 같음 ㄹㅇ
[2]
157
-1
건포 장비부터 사면 안되는거였네
[2]
86
0
구인/구직
ㅖㅏ 협력사 신청해라 아주 빠르게
[16]
131
0
노각계는 나눔해도 안땡길라나
[4]
121
0
셋바도 확률 공개 하려나?
[2]
66
0
레이드 일괄완료는 씨발 왜 없는거임??
[2]
31
0
✋질문
N 등급에서는 키울만한거 없음?
[9]
140
0
이거 아머만들기에 턱없이부족하지?
[4]
72
0
상연이가 한 약속대로면
[5]
83
0
카운터사이드 프로게이머 달성
[5]
123
3
건틀렛
각서윤 나오면 마리아 까는데
[10]
127
0
시발 플레4 유지하는것만해도 존나 벅차네
[3]
74
0
건틀렛
아니 니가와하는데 왜 각유빈쓰냐고 씨발럼들아
[6]
158
0
!! 100렙찍었다
[2]
59
1
각성캐 110누구부터 찍어야되냐
60
0
각유나 로테오면 먹을까 아니면 각성신캐존버할까?
[3]
84
0
아니 대체 왜 솔저템에만........
[4]
109
0
혹시 장비세팅 끝난 사람 있음?
40
0
건틀렛
마리아 삭제하면 안되냐??
[9]
150
0
이 시각 늒네 두번째
[2]
64
2
신은나가 대체 뭐임?
[9]
158
0
딱 건포만 다 빼고 나와야겠다
26
0
뭐야 주딱 바뀌었네?
[4]
108
0
구깡계 안전한거맞아근데?
[2]
217
0
전천후스나가 존나없네
[6]
95
0
함선 이야기 나올때마다 뒤로가기 누르게 되네
[1]
70
0
카린 상향먹고도 여전히 못써먹을정도임?
[3]
127
0
흥 서윤이 삐졌어
[3]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