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은 하고있고

일다
단 지금 눈에 보이는건 7.5짜리 12500쿼츠패키지

눈딱감고 12만짜리 주화페이백 지르면 바로 각지수 뽑을텐데 각지수는 왠지 월정액모아 사고싶다

5.5짜리 주화사서 킵해둘까

채용권섞인 레벨패키지를지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