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2-1 잘 깨지다 갑자기 안깨지네 미필용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0 작성일 2021-02-18 13:08:19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8331 핑챙이 말고 차라리 주시영을 집어넣을까? 스트라이커 누구집어넣지 각등이도 없고 각유나도 없는뎁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에 바로 세라펠 나오려나 [1] ㅇㅇ (220.85) 2021.02.18 65 0 아이패드로 접속해봣는데 뜻밖의 이득봄 [5] sibalba 2021.02.18 156 0 디펜더 합리적 상향 방법 ㅇㅇ (14.37) 2021.02.18 42 0 융핵 패키지 풀매수 존나 마려운데 크레딧이 없음 소네마리 2021.02.18 78 0 ✋질문 나 전당2-3가능? [5] 월광5성보유자 2021.02.18 108 0 왜 카사만 유독 이모티콘이 빡치는걸까 [9] 호냐냥 2021.02.18 137 0 공익서폿데 각서윤특수기맞으면 어캄? [1] ㅇㅇ (110.12) 2021.02.18 59 0 니가와 시그마 각서윤 마리아말고 누구씀? [5] ㅇㅇ 2021.02.18 64 0 ✋질문 불시기밀작전 이거 머 어떻게 깨는거임? [8] 비비렌 2021.02.18 288 0 각힐 vs 각등 뭐 받아 ..? [15] ㅇㅇ (119.204) 2021.02.18 266 0 개인적으로 로비에 그거 필요함 [3] 마퍄롱 2021.02.18 103 0 각성선택패키지 꼭 사는게 좋은거같은데 각수연 뽑는거지 ? [3] ㅇㅇ (220.127) 2021.02.18 135 0 그립습니다 각유나님.... [3] 랜서 2021.02.18 86 0 건틀렛 니가와->공익서폿->각홍어덱 [8] 캬루루룽 2021.02.18 151 0 ✋질문 진지하게 나유빈 2기어 주는거 어떻게생각함? [4] ㅇㅇ 2021.02.18 105 0 건틀렛 마리아 폭격 덜 아프게 맞을려면 어떻게해야됨? [4] 류드는아가야 2021.02.18 96 0 추첨 완료 [7] 사트스키 2021.02.18 101 0 건틀렛 이게임이 족같은 게임인 이유 ㅇㅇ (58.121) 2021.02.18 55 0 건틀렛 건모티콘 왜 끄라는건지 알겠다 [6] NIRAI 2021.02.18 149 0 초회머그면 념글 보내준다며? [11] Seksu 2021.02.18 1497 45 린시엔 템뭐줘야 협력전버팀? [9] 애기돌고래 2021.02.18 106 0 소신발언) 니가와보단 유빈서폿이 판치는게 나은거같음 [5] sibalba 2021.02.18 95 0 건틀렛 각서윤 들고 겜하면 느끼는건데 [5] 꼬접복귀러 2021.02.18 131 0 전당2-1 잘 깨지다 갑자기 안깨지네 미필용사 2021.02.18 30 0 건틀렛 니가와 패는법 찿았음 [3] 잉딩 2021.02.18 90 0 궁극기 대사로 캐릭터 맞추기 [12] 그라시아스 2021.02.18 114 0 노란책 어디서 자주뜸? [1] 빅젖사랑 2021.02.18 67 0 8일차 뉴비 다이브 45층 깻워요 [2] ㅇㅇ (1.237) 2021.02.18 92 1 나이엘 출시 좀... [1] byute 2021.02.18 33 0 주간 튜바 이거 살필요없지않음? [2] ㅇㅇ 2021.02.18 91 0 오 이거 나도 처음 알았는데 [10] DButton 2021.02.18 112 4 건틀렛 또 공익씹폿덱 존나 많아졌네 [3]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21 0 건틀렛 데자뷰 [7] WGM 2021.02.18 57 0 늒네 일반 채용권 1주년에 다 쓰면 됨? [5] ㅇㅇ (211.194) 2021.02.18 95 0 120짜리가잘뜬다는거지? [2] 캬루루룽 2021.02.18 75 0 접속대사 캐릭터 정답 ㅇㅇ (116.36) 2021.02.18 46 0 카사 뉴비 그만둔다 [7] 심볼리루돌프 2021.02.18 120 6 카린이 응원 좀 부탁드림;; [9] 페소라붕카린이 2021.02.18 157 3 첫 110 케릭 이상한게 자주 뜨는 넬슨으로 만듬 [1] Ark 2021.02.18 84 0 이런거 설거지 해줘야되냐? 아메리고 2021.02.18 52 1 이번 1주년 때 쓰알 선택권 3개가 있었네... ㅇㅇ (110.10) 2021.02.18 40 0 늒네드뎌 떳다 [8] 아가힐데 2021.02.18 122 3 'q`。。。 [2] 고냥이밥 2021.02.18 40 0 ✋질문 악 3-8정도 과금할건데 뭐할까!!!! [7] ㅇㅇ 2021.02.18 156 0 아나 진짜 꼽다. 료나 2021.02.18 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