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건 진건데 시발 이겼다고 건모티콘 광클하고 있네

걍 지고 끝나는거면 몰라도 기분 진짜 개 ㅈ같네 이거

건모티콘 인성질을 처음 당했는데 도대체 시발 왜 그지랄을 하는거임?

건포빼면서 이기면 이기고 지면 지는거지 생각하면서 대충하는데 저런거보니까

기분 개 ㅈ같네 시발

이겼으면 이긴거지 시발 내가 먼저 인성질한것도 아니고 건모티콘을 쓰지도 않았는데

왜 그걸 지 이겼으니까 기분좋다고 건모티콘을 쳐광클하고있냐고 시발

가끔 서로 기분좋게 건할때만 건모티콘이랑 메세지로 주고받아봤는데

건모티콘인성질당해보니까 기분 개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