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생각해보니까


닭시키다가 말았다는건 곧 닭값을 낼 일이 없다는거 아님???


근데 닭을 먹었으면 닭값을 내야되잖아


근데 난 닭값을 안냈으니까 닭값이 굳은게 아닐까???


그럼 이걸로 카사에 지르면 개씹이득인 부분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