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글에도 있긴 했는데 대충 보니까 1주년 이벤 좀 전에 끝난거 같은데 지금 시작하면 손해 많이 봄?


챈 검색 조금 해봤는데 리세계 시세도 이상하다고 해서 시기가 이상한거 같아서 나중에 와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