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하다가 상대 릴리 쓰는거 보고

랭커덱 찾아봤는데

최상위 랭커들 릴리 다 쓰는거 보면서 얼마나

부럽던지...


한 삼일 연속으로 릴리 쓰는 꿈과 

릴리가 없어서 릴리 카운터치는 꿈꿨다


알렉스 키우면서 릴리 저 포도는 분명 신포도일거다

라고 몇번이며 자기 세뇌에 들어갔지만


어떤 건공이 "릴리는 건틀렛에서 SS급이다"

라는 말을 듣고 눈돌아가서  8만원 과금으로 뽑았다

카사 1주년에 시작하고 벌써 50썼어.....


이과정에서 류드 5장 에델 3장넘게 나오더라



"릴리야..이제 섭종까지 우린 함께야"

이제 한몸이 되었으니 너도 내생각 해줄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