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 타라스크 꼭 키워라.. 탕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67 작성일 2021-02-18 16:15:27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7939 레이드 보스 피 깎이는 속도가 확 달라진다..터미네이터 + 타라스크 + 로이 버넷솔져-메카-카운터 화합의 힘으로 방어력 씹창내고 딜 쑥쑥 들어간다..쎾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sibalba 2021-02-18 16:15:47 sibalba 2021-02-18 16:15:53 ㅈㅇㅈㅎ 2021-02-18 16:15:57 타라스크가 업숴 펼쳐보기▼ 탕건 2021-02-18 16:17:09 SR이라 픽업에서 간간히 나오더랑..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6:15:58 터미네이터 나도 줘요 펼쳐보기▼ 탕건 2021-02-18 16:17:40 빅데이터에 따르면 내일 무료뽑에서 나온대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6:16:32 잇는게업내요 펼쳐보기▼ 탕건 2021-02-18 16:17:21 나중에 먹으면 꼭 잠금하구 키우자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6:17:36 탕건 2021-02-18 16:17:47 죽지않고 2021-02-18 16:17:49 로이 좋나? 남캐라 안 키웠는데 펼쳐보기▼ 탕건 2021-02-18 16:19:32 나도 좆같아서 갈았었는데 할배들 말 속는셈 치고 써봤는데 존나 미남이던데?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18 16:19:42 ㅋㅋㅋㅋ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18 16:22:19 ㄹㅇ 성능좋으면 멋져보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마보다 빡대가리인 년 [2] ㅇㅇ (59.0) 2021.02.18 105 0 각성캐릭 먹을확률 30프로 아티아티 2021.02.18 77 0 카사 광고 너무 귀엽다 [12] 토끼밭 2021.02.18 139 3 사실 조호진 개사기인거 아님? [6] 묘갤러 2021.02.18 170 0 4연속 유클리드가 가능한거였네 [2] ㅇㅇ (116.120) 2021.02.18 97 0 솔찍히 카사 메카닉 너무 로망이 없음 [8] ㅇㅇ 2021.02.18 133 1 뉴비 너무 맵다.... [16] Taphris 2021.02.18 1732 36 이 게임 컨텐츠 부족한거 맞는듯 [3] 잉딩 2021.02.18 123 1 ✋질문 뉴비 장비인벤토리는 보통 어느정도까지 늘려서 쓰나요? [3] ㅇㅇ (121.146) 2021.02.18 92 0 뉴비 이런 개시발 ㅈ [6] 조용남은신이다홍규는무적이고 2021.02.18 103 1 협력전/격전 비틱간다 [5] 720124 2021.02.18 130 0 창작 최초의 관리자 [16] 소나냐 2021.02.18 4259 46 마리아도 급식캐임? [5] ㅇㅇ (49.171) 2021.02.18 116 0 각유나 고르디도 부옵 스충이 낫냐 [1] 마망쭈쭈조 2021.02.18 93 0 사람은 경찰차에 치이면 죽어 [2] 원삼장 2021.02.18 123 3 건틀렛 아니 왜 나 아무도 전략전 안친거지 [6] Sorfe 2021.02.18 139 0 창작 비틱 념글 정독하고왔다. [11] 윾동6974 2021.02.18 190 0 시ㅣ발 술이 아주 확깨네!! [13] 종근당건강 2021.02.18 156 8 1주년 스킨 신지아 스킨 역대급으로 미쳤는데 [8] 호냐냥 2021.02.18 224 0 리세계 가격은 계속 올라갈거니까 걍 지금이라도 빨리 사는게 좋다 [2] 릴냥이 2021.02.18 139 0 어느쪽이 더 단단해보임? [2] ㅇㅇ (125.179) 2021.02.18 90 0 호진이 인겜 개빻았는데 [6] 땅콩없는고양이 2021.02.18 101 0 불면증 치료제 다이브 [2] ㅇㅇ 2021.02.18 74 0 릴리같은 캐릭이 없긴 하지 [10] 쿵쿵홍 2021.02.18 138 0 뉴비들 타라스크 꼭 키워라.. [14] 탕건 2021.02.18 267 0 협력전/격전 아레나 2-8까지 밀라고 했는데 [8] 불지옥카사 2021.02.18 136 0 각등이 스킨 개꼴리네 [8] 명이나물 2021.02.18 224 2 이 씨발련 [16] 묘갤러 2021.02.18 229 1 시작한지 1주일만에 분재겜 됐는데 [10] ㅇㅇ (14.58) 2021.02.18 149 0 ㅋㅋ 보급소 홍어 떳노? [8] 학개롱 2021.02.18 124 5 전략전 전투력 낮길레 들어갔는데 [19] 고냥이밥 2021.02.18 132 3 레나는 야짤없음? ㅇㅇ (123.215) 2021.02.18 46 0 이런망가 더 없냐 [4] ㅇㅇ (60.107) 2021.02.18 361 0 카사 이상한점 깨달음 [8] Priat 2021.02.18 134 0 ✋질문 전당 2-4 밀려고 힐러 키우려는데 [3] akaeve 2021.02.18 135 0 밑에 찍먹 게이인데 [5] ㅇㅇ (172.16) 2021.02.18 108 0 ✋질문 릴리가 꿈에서 계속 나오는데 정상이냐 [4] ㅇㅇ 2021.02.18 139 6 손재주 좋앗으면 좋겟다 [8] ㅇㅇ 2021.02.18 114 0 자고 일어났는데 각성 선택권 주는거임 ㅋㅋ [2] ㅇㅇ 2021.02.18 96 0 이제는 어딜가나 좆데가 많으니 참;;; [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8 136 0 건틀렛 간만에 등반 [2] 쿵쿵홍 2021.02.18 58 0 배우들 작품마다 이미지 완전 달라지는거 신기함 [1] 묘갤러 2021.02.18 68 0 ✋질문 님들아 무기풀 처참한데 5티어 무기금형 좀 돌려도 되겠습니까 [7] ㅇㅇ 2021.02.18 84 0 호진이 당장 시작해 미래전 Ver [2] DButton 2021.02.18 163 3 건틀렛 내가 계속 지는 이유가 쌍둥이가 없어서가 아닐가? [3] 갑수 2021.02.18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6: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