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찍히 카사 메카닉 너무 로망이 없음 ㅇㅇ 추천 2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2-18 16:18:46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8096 근미래 메카하면 철냄새 오지게 나는 제질감이 있어야되는데 카사 메카는 죄다 도색안한 프라모델 느낌임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ㅇㅇ (211.105) 2021-02-18 16:19:21 삭제 수정 아 고철냄새 펼쳐보기▼ Rhidelz 2021-02-18 16:19:26 1q2w3 2021-02-18 16:19:34 트루 메카덕이 없는듯 펼쳐보기▼ ㅇㅇ (218.153) 2021-02-18 16:19:34 삭제 수정 롸벗 감수성 별로인편이긴 함 펼쳐보기▼ Sorfe 2021-02-18 16:19:39 메카는 옆집에서 배워와야함 좀 펼쳐보기▼ Priat 2021-02-18 16:19:40 그마저도 폼나는게 없음 펼쳐보기▼ TLCrow 2021-02-18 16:20:13 병신겜임ㅋㅋ 펼쳐보기▼ 원삼장 2021-02-18 16:20:48 근미래하고 현대하고 뭔가 심하게 SF하고 짬뽕이라 시대도 중구난방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류드밀라 함선스킬에도 원콤남? [3] 기채권 2021.02.18 126 0 조호진은 일러만 문제가 아님 [2] 죽지않고 2021.02.18 122 0 ✋질문 우선 애들 불러 모아봤다 [8] 백원 2021.02.18 95 0 카사 넘 재밌다 [6] 유다은 2021.02.18 108 0 건틀렛 이러면 전략전 좀 칠까 [11] Sorfe 2021.02.18 117 0 이 겜 못 접게하는 이유중에 [19] 토끼밭 2021.02.18 182 4 라이노 좋음? [6] ㅇㅇ 2021.02.18 68 0 이면세계를 게이트로 바꾸면 [1] 마망쭈쭈조 2021.02.18 60 0 이게 파이어 펀치? [6] 난이미죽음 2021.02.18 96 1 N 그냥 강화재료 안쓰고 그냥 갈갈해도 되? [4] ㅇㅇ (183.96) 2021.02.18 95 0 조호진 일러 바꾸자ㅋㅋㅋㅋ [4] ㅇㅇ 2021.02.18 144 0 나는 족발이 너무 좋다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8 41 0 공식방송 언제함 [4] 바나나공화국 2021.02.18 74 0 제이크 당신이 막아준건가<<이거 콘으로 있지 않았음? [1] ㅇㅇ 2021.02.18 124 0 나눔 계정 추가 완료 [5] 세발낙지 2021.02.18 119 5 근데 념글에 충고는좋은데 저격인데 uid안깐거 삭제안함? [8] sibalba 2021.02.18 152 0 이 겜 한번씩 꺼지는거 정상임? [5] ㅇㅇ (114.200) 2021.02.18 83 0 협력전/격전 협력전 덱좀 봐주라 [9] 동네힘쎈노무현 2021.02.18 261 0 유마보다 빡대가리인 년 [2] ㅇㅇ (59.0) 2021.02.18 105 0 각성캐릭 먹을확률 30프로 아티아티 2021.02.18 77 0 카사 광고 너무 귀엽다 [12] 토끼밭 2021.02.18 139 3 사실 조호진 개사기인거 아님? [6] 묘갤러 2021.02.18 170 0 4연속 유클리드가 가능한거였네 [2] ㅇㅇ (116.120) 2021.02.18 97 0 솔찍히 카사 메카닉 너무 로망이 없음 [8] ㅇㅇ 2021.02.18 133 1 뉴비 너무 맵다.... [16] Taphris 2021.02.18 1732 36 이 게임 컨텐츠 부족한거 맞는듯 [3] 잉딩 2021.02.18 123 1 ✋질문 뉴비 장비인벤토리는 보통 어느정도까지 늘려서 쓰나요? [3] ㅇㅇ (121.146) 2021.02.18 92 0 뉴비 이런 개시발 ㅈ [6] 조용남은신이다홍규는무적이고 2021.02.18 104 1 협력전/격전 비틱간다 [5] 720124 2021.02.18 131 0 창작 최초의 관리자 [16] 소나냐 2021.02.18 4260 46 마리아도 급식캐임? [5] ㅇㅇ (49.171) 2021.02.18 116 0 각유나 고르디도 부옵 스충이 낫냐 [1] 마망쭈쭈조 2021.02.18 93 0 사람은 경찰차에 치이면 죽어 [2] 원삼장 2021.02.18 124 3 건틀렛 아니 왜 나 아무도 전략전 안친거지 [6] Sorfe 2021.02.18 139 0 창작 비틱 념글 정독하고왔다. [11] 윾동6974 2021.02.18 191 0 시ㅣ발 술이 아주 확깨네!! [13] 종근당건강 2021.02.18 156 8 1주년 스킨 신지아 스킨 역대급으로 미쳤는데 [8] 호냐냥 2021.02.18 224 0 리세계 가격은 계속 올라갈거니까 걍 지금이라도 빨리 사는게 좋다 [2] 릴냥이 2021.02.18 139 0 어느쪽이 더 단단해보임? [2] ㅇㅇ (125.179) 2021.02.18 91 0 호진이 인겜 개빻았는데 [6] 땅콩없는고양이 2021.02.18 101 0 불면증 치료제 다이브 [2] ㅇㅇ 2021.02.18 74 0 릴리같은 캐릭이 없긴 하지 [10] 쿵쿵홍 2021.02.18 138 0 뉴비들 타라스크 꼭 키워라.. [14] 탕건 2021.02.18 268 0 협력전/격전 아레나 2-8까지 밀라고 했는데 [8] 불지옥카사 2021.02.18 136 0 각등이 스킨 개꼴리네 [8] 명이나물 2021.02.18 224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6: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