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계인데 R 필요없는 애들 다 갈고 인벤 300칸까지 확장했는데도 유닛이 405마리가 남아있어.. N은 강화재료로 쓰라는데 아직 메인스트림을 안 밀어서 강화를 할 수가 없는 상태임.. 근데 문제는 인벤이 꽉 차 있는 상태라서 작전시작이 안되니까 메인스트림을 밀 수가 없어.. 이러면 걍 N등급도 갈갈해야 하나? 쿼츠 소모해서 인벤 확장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어느 방법이 나을지 모르겠음
리세계인데 R 필요없는 애들 다 갈고 인벤 300칸까지 확장했는데도 유닛이 405마리가 남아있어.. N은 강화재료로 쓰라는데 아직 메인스트림을 안 밀어서 강화를 할 수가 없는 상태임.. 근데 문제는 인벤이 꽉 차 있는 상태라서 작전시작이 안되니까 메인스트림을 밀 수가 없어.. 이러면 걍 N등급도 갈갈해야 하나? 쿼츠 소모해서 인벤 확장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어느 방법이 나을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