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여태까지 오토솔저 만나면 강제로 벌렸는데 오늘은 몇 번 뚫고 지나가서 기분좋노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토솔저 뚫는게 가장 쾌감 쩌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7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학점대폭발
쿵쿵홍
구관조리병
쿵쿵홍
구관조리병
쿵쿵홍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략전 방덱은 장비적용 안되는거 맞음?
41
0
전략전 방덱좀 다 빼놔라 새끼들아
[3]
112
0
전당 2 클 할수 있는 스펙임에도 전당1만 주구장창돌면 어케됨?
[1]
70
0
셋바 돌릴 정도 기준이 뭐임?
[3]
92
0
지금 완장없는거같으니 달린다 ㅋㅋ
[14]
214
5
솔직히 조호진보단 얘가 더 이쁨
[7]
156
0
의외로 스킨기대되는 캐릭터
[6]
160
0
상점 다 털었다
51
0
한단계 진화한 뉴비
62
0
알렉스 픽업나오면 이제 1/2확률이야?
[4]
136
0
후회하는건 지금의 내가 아니야
[1]
70
0
매일하는말같은데 이터소모를 개선하든 이터수급을 개선하든해야하는거아님?
[16]
167
1
건틀렛
플레좀 보내줘 좆같은매칭 개새끼야
[16]
138
0
함선딜은 이수연이 젤센가
63
0
건포없을대 건틀릿돌리고나면 패배한거같음
33
0
이게 헬테이커인가 뭔가하는 그거임?
[21]
3908
59
스충 비틱간다
[6]
161
-4
베로니카 전당셋 하단 옵션
[2]
57
0
진지) 좆지훈은 전천후에 스나우선타격 줬어야 했다
[1]
59
-1
✋질문
1주년 유입들은 앞으로 픽업 뭐 기대해야함??
[17]
192
0
아니 호진이 이쁜데 뭐가 어때서 십새들아
[17]
119
0
모바일겜 좆같은딜레마
[3]
103
1
아 무료뽑 끝났네
44
0
건틀렛
오토솔저 뚫는게 가장 쾌감 쩌노
[6]
137
0
얼리버드 기상
[6]
78
0
?? 류드밀라 함선스킬에도 원콤남?
[3]
127
0
조호진은 일러만 문제가 아님
[2]
123
0
✋질문
우선 애들 불러 모아봤다
[8]
95
0
카사 넘 재밌다
[6]
108
0
건틀렛
이러면 전략전 좀 칠까
[11]
117
0
이 겜 못 접게하는 이유중에
[19]
183
4
라이노 좋음?
[6]
68
0
이면세계를 게이트로 바꾸면
[1]
60
0
이게 파이어 펀치?
[6]
96
1
N 그냥 강화재료 안쓰고 그냥 갈갈해도 되?
[4]
95
0
조호진 일러 바꾸자ㅋㅋㅋㅋ
[4]
144
0
나는 족발이 너무 좋다
[3]
41
0
공식방송 언제함
[4]
74
0
제이크 당신이 막아준건가<<이거 콘으로 있지 않았음?
[1]
124
0
나눔 계정 추가 완료
[5]
119
5
근데 념글에 충고는좋은데 저격인데 uid안깐거 삭제안함?
[8]
152
0
이 겜 한번씩 꺼지는거 정상임?
[5]
83
0
협력전/격전
협력전 덱좀 봐주라
[9]
261
0
유마보다 빡대가리인 년
[2]
105
0
각성캐릭 먹을확률 30프로
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