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플레좀 보내줘 좆같은매칭 개새끼야 련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7 작성일 2021-02-18 16:24:09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8327 누구좋으라고 계속 이따구로 매칭잡아주는데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쿵쿵홍 2021-02-18 16:24:22 ㅇㅇ 2021-02-18 16:24:28 Rhidelz 2021-02-18 16:24:29 테디베어 2021-02-18 16:24:31 쿠이쿠이 2021-02-18 16:24:48 스비에 건의 ㄱㄱ 펼쳐보기▼ Lio 2021-02-18 16:25:01 이 시발 3100은 좋은줄아냐? 지면 50점 깎이는데 이기면 14점올라 그래도 님은 5점만 깎이잖아요 박상연 씨발련진짜 펼쳐보기▼ 련곰 2021-02-18 16:25:34 그니까 누구좋으라고 저따구로 매칭잡는데 시발 ㅋㅋ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18 16:25:04 응 못가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6:25:13 *수정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드의 수렁에빠졌노 펼쳐보기▼ 련곰 2021-02-18 16:27:00 매칭 진짜 좆같음 왜 내가 60 70에 플레달은 침식체랑 다이다이까야하냐고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6:27:16 플래올라오면 60대는 예사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페도죽어 2021-02-18 16:25:47 텁냥판팟 2021-02-18 16:26:43 지금 이시간 건에 미친놈들만 하는시간 아니냐?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6:26:45 케릭풀이 없어서 그런거냐 그냥 아인츠바이 리더주고 서윤뽑으면 앵간해선 라인전 밀릴일이 없을텐데 펼쳐보기▼ 허러터진전역맨 2021-02-18 16:28:38 마 그러면 판수로 밀어라 10시간 연속하면 올라가긴 하더라 펼쳐보기▼ 허러터진전역맨 2021-02-18 16:28:55 부작용으로 몸에 해로운 일이 생길수는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 전장질문 [3] ㅇㅇ (211.222) 2021.02.18 95 0 야심한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 [8] Rhidelz 2021.02.18 95 1 대가리 깨져도 카운터 사이드지 암암 [9] 테디베어 2021.02.18 134 4 전당3 백도어막는용 Y 꼭 키워야함? [19] 설래 2021.02.18 221 0 각등이는 장비 어캐구해줘야대? [3] ㅇㅇ (114.207) 2021.02.18 93 0 이벤 상점 다털면 굳이 이벤맵 돌 필요 없지? [2] ㅇㅇ (221.138) 2021.02.18 74 0 이터개선 해줬잖아 [8] 죽지않고 2021.02.18 168 0 비틱간다 [4] 쿵쿵홍 2021.02.18 71 1 찍먹중인 누비 리세계 가격보고 옴. [8] ㅇㅇ (172.16) 2021.02.18 158 0 호진이 커엽고 다 좋은데 목소리만 적응안됨 [1] ㅇㅇ 2021.02.18 66 0 섹스 [6] 명이나물 2021.02.18 117 1 전략전 방덱은 장비적용 안되는거 맞음? ㅇㅇ (39.118) 2021.02.18 41 0 전략전 방덱좀 다 빼놔라 새끼들아 [3] 서지수 2021.02.18 111 0 전당 2 클 할수 있는 스펙임에도 전당1만 주구장창돌면 어케됨? [1] 파아앗 2021.02.18 70 0 셋바 돌릴 정도 기준이 뭐임? [3] 나는빡빡이다 2021.02.18 92 0 지금 완장없는거같으니 달린다 ㅋㅋ [14] sibalba 2021.02.18 214 5 솔직히 조호진보단 얘가 더 이쁨 [7] ㅇㅇ (211.105) 2021.02.18 156 0 의외로 스킨기대되는 캐릭터 [6] 바나나공화국 2021.02.18 159 0 상점 다 털었다 ㅇㅇ 2021.02.18 51 0 한단계 진화한 뉴비 파괴범 2021.02.18 62 0 알렉스 픽업나오면 이제 1/2확률이야? [4] ㅇㅇ (211.184) 2021.02.18 136 0 후회하는건 지금의 내가 아니야 [1] 종근당건강 2021.02.18 70 0 매일하는말같은데 이터소모를 개선하든 이터수급을 개선하든해야하는거아님? [16] ㅇㅇ 2021.02.18 166 1 건틀렛 플레좀 보내줘 좆같은매칭 개새끼야 [16] 련곰 2021.02.18 137 0 함선딜은 이수연이 젤센가 ㅇㅇ 2021.02.18 62 0 건포없을대 건틀릿돌리고나면 패배한거같음 Recette 2021.02.18 33 0 이게 헬테이커인가 뭔가하는 그거임? [21] 묘갤러 2021.02.18 3908 59 스충 비틱간다 [6] 오래된뉴비 2021.02.18 161 -4 베로니카 전당셋 하단 옵션 [2] byute 2021.02.18 57 0 진지) 좆지훈은 전천후에 스나우선타격 줬어야 했다 [1] ㅇㅇ 2021.02.18 59 -1 ✋질문 1주년 유입들은 앞으로 픽업 뭐 기대해야함?? [17] ㅇㅇ (39.116) 2021.02.18 191 0 아니 호진이 이쁜데 뭐가 어때서 십새들아 [17] 마망쭈쭈조 2021.02.18 119 0 모바일겜 좆같은딜레마 [3] 서지수 2021.02.18 103 1 아 무료뽑 끝났네 캐빨겜 2021.02.18 43 0 건틀렛 오토솔저 뚫는게 가장 쾌감 쩌노 [6] 쿵쿵홍 2021.02.18 137 0 얼리버드 기상 [6] 토깡이 2021.02.18 77 0 ?? 류드밀라 함선스킬에도 원콤남? [3] 기채권 2021.02.18 126 0 조호진은 일러만 문제가 아님 [2] 죽지않고 2021.02.18 122 0 ✋질문 우선 애들 불러 모아봤다 [8] 백원 2021.02.18 95 0 카사 넘 재밌다 [6] 유다은 2021.02.18 108 0 건틀렛 이러면 전략전 좀 칠까 [11] Sorfe 2021.02.18 117 0 이 겜 못 접게하는 이유중에 [19] 토끼밭 2021.02.18 183 4 라이노 좋음? [6] ㅇㅇ 2021.02.18 68 0 이면세계를 게이트로 바꾸면 [1] 마망쭈쭈조 2021.02.18 60 0 이게 파이어 펀치? [6] 난이미죽음 2021.02.18 9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6: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