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3 백도어막는용 Y 꼭 키워야함? 설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21 작성일 2021-02-18 16:27:16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8460 구관방있어도 대체불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DisplayPort 2021-02-18 16:27:46 움직이는 지상유닛은 쓰면안됨 펼쳐보기▼ 설래 2021-02-18 16:28:14 오키 ㄱㅅㄱㅅ 그리고 버자드필수맞지? 로자없는데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2-18 16:28:50 그냥 뭐 필수라기보다는 빈자리 메꿀게 그거밖에 없지 ㅋㅋㅋ 펼쳐보기▼ 쿠이쿠이 2021-02-18 16:28:07 자기가 쎄면 없어도 되는데 구관방은 걸어가서 안됨 안움직이는 타워로 해야함 거긴 지상병력이 맵 반을 넘어가면 전맵을 대상으로한 불을 뿜음 펼쳐보기▼ 설래 2021-02-18 16:28:22 아아 ㅇㅋ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2-18 16:28:08 라인넘어가면 함선빔맞고 공중도 다뒤져서 안될걸 같은 타워면 모를까 펼쳐보기▼ 소나냐 2021-02-18 16:28:11 전당 3에 백도어가 있었..나? 펼쳐보기▼ 설래 2021-02-18 16:29:31 난 안가봐서 몰르는데 Y넣는이유가 그거아님? 펼쳐보기▼ 응애나아기리타 2021-02-18 16:28:20 Y가 머임.?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2-18 16:28:33 빠밤좌일듯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6:28:25 차라리 타워를쓰셈 내가 그생각으로 구관방몇번 넣었는데 살아서 함선에 오면 공군덱 전멸당함 펼쳐보기▼ wins 2021-02-18 16:28:25 빠밤이 같은거 키우면 되긴 하는데, 딜이 좋나 쌔서 딜로 찍어 누를거면 그것도 필요 업음 펼쳐보기▼ 설래 2021-02-18 16:28:48 로자없어서그건안댈듯..ㅠ 펼쳐보기▼ 소나냐 2021-02-18 16:29:32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7012 로자 없는 전당3 펼쳐보기▼ 설래 2021-02-18 16:32:27 이게뭐노 ㄷㄷ 근데 내껀 각수연 102따리인데 안되지않을까? 날파리 둘은 110 찍는다쳐도 최이나 이런애들 1부터 다시키우려면 너무 막막한데.. 이미 공군덱 육성중이라 펼쳐보기▼ 소나냐 2021-02-18 16:34:44 최이나 키우기 전에도 됐음...템만 저거보다 좋으면 더 쉽게 깰거라고 봄. 최이나는 지난 건 업때문에 키움. 펼쳐보기▼ 설래 2021-02-18 16:35:57 글쿠나 근데 1렙인애들은 그냥 자리채우려고 넣는거임? 펼쳐보기▼ 소나냐 2021-02-18 16:37:44 ㅇㅇ. 자리채우기 펼쳐보기▼ 설래 2021-02-18 16:38:18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에서 스나좀 상향시켜주었으면좋겠다 [4] ㅇㅇ 2021.02.18 53 0 ✋질문 614가 클안되는데... 편성이 문제일까? [16] 붕붕이 2021.02.18 154 0 조호진 인게임 ㅈㄴ 꼴리네 [2] ㅇㅇ 2021.02.18 122 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맨티스 카운터사이드함 2021.02.18 47 0 뉴비들이 잘 모르는 조호진 인게임 [9] 마망쭈쭈조 2021.02.18 225 0 이게 이면 세계? [4] 요마와리 2021.02.18 70 0 클로에는 협력전에서 써볼래도 답이없네 [3] ㅇㅇ 2021.02.18 49 0 내가 레지나 빠는 이유가 [1] byute 2021.02.18 90 0 응애도 채용권 쓰고싶다 [5] 14004 2021.02.18 75 0 각힐 vs 각등이 스킨 승부존 [11] 리엔이 2021.02.18 166 0 신입 사장입니다. [10] 구름씨 2021.02.18 164 5 건틀렛 3700까진 찍고 싶었는데 [2] ㅇo 2021.02.18 84 -1 pve 0티어 레인저 머머있삼? [7] ㅇㅇ (14.50) 2021.02.18 145 0 이터 쌓인거는 다태웠는데 [8] ㅇㅇ 2021.02.18 55 0 성능은 각등이가 좋다고 다들 그러는데 [9] 케이건 2021.02.18 174 0 제이크 주먹질콘 여러게 달리면 계속보게됨 [4] ㅇㅇ 2021.02.18 88 0 호진이는 작화가 너무 이질적이라 그런듯 [8] ㅇㅇ 2021.02.18 112 0 이 겜 주연급들이 못생긴거같음 [11] 토끼밭 2021.02.18 209 3 건틀렛 휴 다행이다 [1] 천일 2021.02.18 46 0 이거알면 틀임 [7] 카사하는병신 2021.02.18 1309 0 샤오린 전장질문 [3] ㅇㅇ (211.222) 2021.02.18 95 0 야심한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 [8] Rhidelz 2021.02.18 96 1 대가리 깨져도 카운터 사이드지 암암 [9] 테디베어 2021.02.18 135 4 전당3 백도어막는용 Y 꼭 키워야함? [19] 설래 2021.02.18 221 0 각등이는 장비 어캐구해줘야대? [3] ㅇㅇ (114.207) 2021.02.18 93 0 이벤 상점 다털면 굳이 이벤맵 돌 필요 없지? [2] ㅇㅇ (221.138) 2021.02.18 74 0 이터개선 해줬잖아 [8] 죽지않고 2021.02.18 168 0 비틱간다 [4] 쿵쿵홍 2021.02.18 72 1 찍먹중인 누비 리세계 가격보고 옴. [8] ㅇㅇ (172.16) 2021.02.18 158 0 호진이 커엽고 다 좋은데 목소리만 적응안됨 [1] ㅇㅇ 2021.02.18 66 0 섹스 [6] 명이나물 2021.02.18 118 1 전략전 방덱은 장비적용 안되는거 맞음? ㅇㅇ (39.118) 2021.02.18 41 0 전략전 방덱좀 다 빼놔라 새끼들아 [3] 서지수 2021.02.18 111 0 전당 2 클 할수 있는 스펙임에도 전당1만 주구장창돌면 어케됨? [1] 파아앗 2021.02.18 70 0 셋바 돌릴 정도 기준이 뭐임? [3] 나는빡빡이다 2021.02.18 92 0 지금 완장없는거같으니 달린다 ㅋㅋ [14] sibalba 2021.02.18 214 5 솔직히 조호진보단 얘가 더 이쁨 [7] ㅇㅇ (211.105) 2021.02.18 156 0 의외로 스킨기대되는 캐릭터 [6] 바나나공화국 2021.02.18 159 0 상점 다 털었다 ㅇㅇ 2021.02.18 51 0 한단계 진화한 뉴비 파괴범 2021.02.18 62 0 알렉스 픽업나오면 이제 1/2확률이야? [4] ㅇㅇ (211.184) 2021.02.18 136 0 후회하는건 지금의 내가 아니야 [1] 종근당건강 2021.02.18 70 0 매일하는말같은데 이터소모를 개선하든 이터수급을 개선하든해야하는거아님? [16] ㅇㅇ 2021.02.18 167 1 건틀렛 플레좀 보내줘 좆같은매칭 개새끼야 [16] 련곰 2021.02.18 138 0 함선딜은 이수연이 젤센가 ㅇㅇ 2021.02.18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6: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