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비틱간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4]
토깡이
Eizen
ㅇㅇ
슈다우다쿠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들이 잘 모르는 조호진 인게임
[9]
225
0
이게 이면 세계?
[4]
70
0
클로에는 협력전에서 써볼래도 답이없네
[3]
49
0
내가 레지나 빠는 이유가
[1]
90
0
응애도 채용권 쓰고싶다
[5]
75
0
각힐 vs 각등이 스킨 승부존
[11]
166
0
신입 사장입니다.
[10]
164
5
건틀렛
3700까진 찍고 싶었는데
[2]
84
-1
pve 0티어 레인저 머머있삼?
[7]
145
0
이터 쌓인거는 다태웠는데
[8]
55
0
성능은 각등이가 좋다고 다들 그러는데
[9]
174
0
제이크 주먹질콘 여러게 달리면 계속보게됨
[4]
88
0
호진이는 작화가 너무 이질적이라 그런듯
[8]
112
0
이 겜 주연급들이 못생긴거같음
[11]
209
3
건틀렛
휴 다행이다
[1]
46
0
이거알면 틀임
[7]
1309
0
샤오린 전장질문
[3]
95
0
야심한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
[8]
95
1
대가리 깨져도 카운터 사이드지 암암
[9]
134
4
전당3 백도어막는용 Y 꼭 키워야함?
[19]
221
0
각등이는 장비 어캐구해줘야대?
[3]
93
0
이벤 상점 다털면 굳이 이벤맵 돌 필요 없지?
[2]
74
0
이터개선 해줬잖아
[8]
168
0
비틱간다
[4]
71
1
찍먹중인 누비 리세계 가격보고 옴.
[8]
158
0
호진이 커엽고 다 좋은데 목소리만 적응안됨
[1]
66
0
섹스
[6]
118
1
전략전 방덱은 장비적용 안되는거 맞음?
41
0
전략전 방덱좀 다 빼놔라 새끼들아
[3]
111
0
전당 2 클 할수 있는 스펙임에도 전당1만 주구장창돌면 어케됨?
[1]
70
0
셋바 돌릴 정도 기준이 뭐임?
[3]
92
0
지금 완장없는거같으니 달린다 ㅋㅋ
[14]
214
5
솔직히 조호진보단 얘가 더 이쁨
[7]
156
0
의외로 스킨기대되는 캐릭터
[6]
159
0
상점 다 털었다
51
0
한단계 진화한 뉴비
62
0
알렉스 픽업나오면 이제 1/2확률이야?
[4]
136
0
후회하는건 지금의 내가 아니야
[1]
70
0
매일하는말같은데 이터소모를 개선하든 이터수급을 개선하든해야하는거아님?
[16]
167
1
건틀렛
플레좀 보내줘 좆같은매칭 개새끼야
[16]
138
0
함선딜은 이수연이 젤센가
62
0
건포없을대 건틀릿돌리고나면 패배한거같음
33
0
이게 헬테이커인가 뭔가하는 그거임?
[21]
3908
59
스충 비틱간다
[6]
161
-4
베로니카 전당셋 하단 옵션
[2]
57
0